경찰은 경찰이 계속해서 스캔들에 대해 ‘문의하기’

경찰은 경찰이 계속해서 스캔들에 대해 ‘문의하기’ 때문에 녹스 그래머 학생들의 그룹 채팅에 아동 학대 자료가 포함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NSW 경찰은 수요일의 폭탄 보고서가 인스턴트 메시징 앱 Discord의 “Gang Gang” 대화방에서 한 엘리트 시드니 학교 학생들이 사용하는

비열한 이미지와 언어를 폭로한 후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경찰은 경찰이 계속해서

카지노 제작 시드니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이 설정한 폭력적이고 인종차별적이며 동성애 혐오적인 콘텐츠가 포함된 그룹 채팅에는 아동 학대

자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Daily Telegraph)의 수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인스턴트 메시징 앱 디스코드(Discord)의 “갱 갱(Gang Gang)” 대화방에서 녹스

문법 학교 학생들이 사용하는 비열한 이미지와 언어가 노출되었습니다.

연 35,000달러 규모의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젊은 남성들이 학대와 강간을 당하는 것처럼 보이는 동영상과 아동에 대한 성행위에 대한 언급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경찰이 계속해서

내용은 경찰에 회부되었으며 NSW 아동 학대 및 성범죄 분대장은 금요일 아침에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제인 도허티(Jayne Doherty) 경감은 성명을 통해 “제공된 자료를 검토한 결과 그 어떤 콘텐츠도 아동 학대 자료로 분류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계속해서 활동을 검토하고 문의하며 학교, 학부모 및 전자 안전 위원과 함께 문제에 대해 협력할 것입니다.”

갱강대화방 학생들은 폭력적인 영상과 이미지를 자주 게시하고, 반유대주의와 인종차별적 발언을 하고, 낙태와 강간을 반대하는 댓글을 썼다.

한 게시물에는 “난 생계를 위해 아기를 강간하는 광적인 잠재적 소아성애자”라는 글이, 또 다른 사용자는 “나는 왜 집단 성폭행 파티에 초대받지 못했는가”라는 글을 올렸다.More news

온라인 학대자는 새로운 법률에 따라 사이버 괴롭힘 통지를 ‘볼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수요일에 학부모에게 보낸 편지에서 Knox Grammar 교장인 Scott James는 학교가 3학년 남학생과 관련된 “사건”에 따라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련 학생 중 일부가 정학을 당했고 학교의 모든 학생들에게 “정중하고 적절한 행동”의 중요성에 대해 상담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시물의 성격은 녹스의 가치와 문화에 어긋나며 용납할 수 없습니다. 소년들의 행동은 Knox 교육이나 우리가 학생들에게 지역 사회에서 존중하고 책임감 있는 시민에 대한 기대를 반영하지 않습니다.”라고 James가 말했습니다.

“이미지와 관련하여 일부는 학교 활동 중에 촬영되었으며 나중에 치료되었으며 학교는 식별 가능한 학생의 모든 가족과 이야기했습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조작된 이미지는 아동 보호 요건에 따라 의무적으로 보고할 필요가 없으며 우리는 이 문제를 경찰과 논의했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Daily Telegraph)의 범죄 편집자 마크 모리(Mark Morri)는 금요일 학교가 채팅방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Sky News Australia의 Peter Stefanovic에 “적어도 8월 말부터 자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