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캠페인을 강화하면서 캄보디아 전자담배

경찰이 캠페인을 강화하면서 캄보디아 전자담배 사용자에 대한 열풍
당국은 학생과 청소년을 주요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전자담배 반대 캠페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나 판매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수는 없지만 당국은 이러한 추세를 되돌리기를 희망하며,

경찰이


전자 담배 흡연의 부작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자신의 방식의 어리석음에 대해 교육함으로써 이를 중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ACD(National Authority for Combatating Drugs) 사무총장인 Meas Vyrith는 대부분의 전자담배에 니코틴이 함유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고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계속되는 청소년 뇌 발달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에는 니코틴 외에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전자담배 사용을 줄이기 위해 바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전자 담배의 사용은 실제로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 십대 및 젊은 성인에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전자담배 금지법이 없어 사용자 교육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체포하여 법정에 보낼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조언할 수 있을 뿐이며 그들이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자 담배 장치를 교활하게 판매하는 사람들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기존 법률과 규정을 사용하여 공중 보건에 대한 이러한 위협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어제 말했습니다.

바이리스 겐에 따르면 베이핑은 담배보다 시원하고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은 베이핑이나 담배 흡연이 얼마나 건강에 해롭고 위험한지 알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씨엠립 지방경찰청장 Teng Channath 준장은 경찰이 지방의 학생들이 전자담배를 적극적으로 피우고 있다는 수많은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학교 교장, 대중,
그리고 씨엠립 시에서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이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학생들도 있습니다.

”라고 Bri Gen Channath가 말했습니다.

경찰은 다음 주 대상 학교를 급습해 학생들의 전자담배 기기를 압수해 다시는 이를 하지 않도록 교육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토토사이트 추천 그는 경찰이 전자담배 판매자를 억제하고 폐쇄하기 위해 적절한 법을 사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레아 시아누크 지방 경찰청장인 Chuon Narin 소장은 지방 경찰이 한 달 동안 전자담배 금지 조치를 취하고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학생과 청소년을 표적으로 삼고 그들의 기기를 압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관광객들에게 전자담배의 위험성에 대해 조언합니다.”

“전자담배 판매자는 더 이상 이전처럼 공개적으로 영업하지 않으며 지하에서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막을 수 있다면 우리는 전자담배를 멈출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라고 Narin 소장이 말했습니다.

Banteay Meanchey 지방 경찰청장 Sith Loh 소장은 전자 담배가 10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마약 남용의

가능한 단계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oh 소령은 “현장 경찰이 사용자를 찾고 있으며 사용자를 보면 전자담배의 위험성을 알리고 전자담배도 압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교육부의 담배와 전자담배 금연이 효과가 없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