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의 안녕을 위해 사법 독립을 지켜라”

“국가의 안녕을 위해 사법 독립을 지켜라”

국가의

토토 홍보 KLANG: 법치와 사법 독립은 국가의 입헌 군주제의 원칙과 축을 형성하기 때문에 항상 존중되어야 한다고 Selangor

통치자 Sultan Sharafuddin Idris Shah는 말했습니다. “연방 헌법은 사법 기관의 존엄성을 독립적이고 권위 있는 기관으로서 높은 수준.

통치자는 Selangor Royal Office에서 발표한 성명에서 “사법부는 효과적인 사법 행정을 보장하기 위해 방어해야 하는

마지막 완충 장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행정부에 항상 사법 독립의 원칙을 견지하고 사법부의 사법 행정 절차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를 삼가할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술탄 샤라푸딘은 또한 사면이 자의적으로 주어져서는 안 되며 헌법에 명시된 법률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국가의 안녕을 위해 사법 독립을 지켜라”

국왕은 자신의 논평이 이 나라의 사법 제도 관리와 관련된 최근 상황에 따라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법적 독립은 두려움이나 호의가 없고 원치 않는 간섭이 없는 사실과 증거에 기초하여 법을 해석하여

사건을 처리하는 판사의 정의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판사들이 대내외 압력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평등을 실천하고 헌법을 수호하고 보호할 것을 선서한다고 덧붙였다.

술탄 샤라푸딘은 연방 헌법에 모든 시민이 신분, 지위, 인종 또는 혈통에 관계없이 법 앞에 평등하다고 분명히 명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두려움이나 호의가 없고 압력과 영향력이 없는 판결이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법 행정 시스템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술탄은 모든 시민이 심리 중인 사건과 관련하여 사법부가 정의, 평등, 투명성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어떤 영향이나 압력으로부터 사법부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법부의 명성을 보존하는 것은 모든 당사자의 책임입니다.”

술탄 샤라푸딘은 또한 사법부의 독립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특히 행정부의 지원, 이해, 헌신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통치자는 사법 독립을 방어하고 보장하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집단적으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국민들은 국가의 사법제도를 전적으로 믿으며 사건의 판단과 관련된 사실과 이유를 알지 못한 채 근거 없는 주장을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근거 없는 주장은 사법부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불러일으키고, 사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와 신뢰를 약화시킬 것입니다.”

통치자는 연방 헌법 122B조에 규정된 대로 통치자 회의와 협의한 후 총리의 조언에 따라 연방, 항소 및 고등 법원 판사를 국왕이 임명한다는 사실을 국민이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리가 먼저 대법원장과 협의하고 법관 임명에 관해 왕에게 조언하기 전에 사법 임명 위원회의 추천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세심하게 진행되는 사법부 임용 절차는 사법부가 다른 정부 기관과 다르다는 점과 국가 행정 시스템에서 사법부가 차지하는 중요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술탄 샤라푸딘은 9월 5일 왕실 사면과 관련된 특권은 특정 구역의 이익을 위해 임의로 행사할 수 없다는 Yang di-Pertuan Agong Al-Sultan Abdullah Ri’ayatuddin Al-Mustafa Billah Shah의 성명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면 절차는 헌법이 정하는 법과 절차, 그리고 이와 관련된 법률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국민이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