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문제가 아니다

나이가 문제가 아니다

호날두는 리버풀의 도끼에도 불구하고 맨유의 미래를 가지고 있다: Ten Hag
에릭 텐 해그는 크리스티아누를 주장한다
호날두는 아직 미래가 있다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그의 팀을 응원합니다.

나이가 문제가

넷볼 유나이티드는 훨씬 더 역동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c 리버풀을 기절시킨 호날두 없이 2연패의 우울한 경기를 끝냈다.
프리미어리그 시즌 시작.

늙어가는 호날두가 올드 트래포드의 마지막 경기에서 교체 출전으로 줄어들면서 유나이티드는 마침내 Ten Hag의 공격적인 게임 계획을 성공적으로 전개할 수 있었습니다.

마커스 래시포드(Marcus Rashford), 제이든 산초(Jadon Sancho), 앤서니 엘랑가(Anthony Elanga)는 공격적인 삼두정치를 형성했다.
e 브라이튼과의 2-1 패배와 브렌트포드에서의 4-0 굴욕에서 부족했던 속도와 에너지를 통합했습니다.

텐 해그가 호날두를 도발하기로 한 결정을 정당화하고 그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논쟁을 촉발시킨 것은 맨유의 선제골을 넣은 산초와 두 배의 리드를 한 래시포드였다.

그가 클럽에 떠나고 싶다는 보고를 하는 가운데 “가족상의 이유”로 유나이티드의 프리시즌 투어에 결장한 후, 호날두는 이미 새 시즌을 앞두고 불안해했다.

맨유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얻지 못하자 호날두가 2017년부터 메이저 트로피 없이 클럽을 떠나야 한다고 확신했고, 이는 아약스에서 온 텐 해그에게 큰 골칫거리가 됐다.

그러나 맨유가 호날두를 팔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 전 레알 마드리드이자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는 자신을 림보에 빠트렸다.

나이가 문제가

지난 시즌 맨유의 득점왕을 차지한 37세의 이 선수는 라요 바예카노와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교체 투입되어 풀타임 전에 올드 트래포드를 떠나면서 텐 해그 체제에 거의 헌신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브라이튼이 패배한 후반부에 교체 선수로 등장한 것은 발롱도르 5회 수상자와 그의 감독 사이에 잠재적인 균열이 있다는 또 다른 증거였습니다.

호날두는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맨유가 지는 90분 전체를 뛰었지만 최근 기억에 남는 클럽의 최악의 결과 중 하나에서 공격적인 위협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어려운 결정’

그로 인해 Ten Hag는 리버풀과의 중요한 충돌을 위해 팀을 숙고하면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호날두를 버리고 맨유가 라이벌에게 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Ten Hag에게 큰 부담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네덜란드 감독은 호날두와 잉글랜드의 수비수 해리 맥과이어가 탈락하면서 상황에 겁먹기를 거부했다. 맨유는 이번 시즌 첫 승리를 거두며 강등권을 벗어났을 때 배당금을 지불한 대담한 움직임이었다.

이제 맨유는 호날두 없이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물론 그를 가까운 장래에 벤치에 맡길 것이 확실합니다. 스트라이커와 그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가 이적을 강요할 수 있는 신선한 자극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날두가 경력의 황혼기에 Ten Hag의 빠른 템포 철학에 적응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공개적으로 Ten Hag는 Ronaldo가 그의 계획에서 해야 할 역할이 있다고 단호합니다.

“나는 그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의 커리어 내내 여러 스타일과 시스템에서 여러 감독 아래서 그것을 해냈다. 그는 항상 경기를 펼쳤는데 왜 그는 이것을 할 수 없었을까? 그의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고 리버풀 경기가 끝난 후 Ten Hag는 말했다. .

“우리는 스쿼드가 있고 플레이 방식, 스타일 및 게임 계획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이 무엇인지 보세요. 오늘은 그 선수들이었지만 토요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호날두가 없는 가운데 리버풀에 대한 맨유의 반항적인 태도는 텐 해그 시대의 틀을 제공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