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노동자들이 복귀하면서 3,000명의 새로운

도시 노동자들이

오피사이트 도시 노동자들이 복귀하면서 3,000명의 새로운 직원을 고용할 예정
Pret A Manger는 바쁜 도심에서 직원들이 사무실로 복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은 현재 샌드위치 체인점에서 가장 바쁜 시간이라고 Pret의 사장인

Pano Christou는 BBC Radio 4의 Today 프로그램에 말했습니다.
Pret은 지난해 같은 수의 직원을 감축한 후 2022년 말까지 3,000명의 직원을 고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hristou 씨는 이 체인이 향후 2년 동안 영국에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Pret이 2023년 말까지 해외 5개 시장으로 확장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많은 새로운 매장이 기차역,

버스 정류장 및 고속도로 서비스에 배치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확장 제안은 체인의 핵심 시장인 통근자와 사무실 근로자의 수요가 Covid 잠금 기간 동안 급락한

후 다시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이 사업은 현재 전국의 다른 많은 사업과 마찬가지로 공급망 및 HGV(중화물 차량) 트럭 운전사

부족 문제를 해결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되돌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2주 전, 2~3일 동안 준비한 과일이 다 떨어졌고 며칠 동안 빵이 부족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그리고 내년까지 [드라이버 부족]이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업계가 헤쳐나가야 할 진정한 도전이 있습니다.”

전염병 영향
첫 번째 폐쇄의 영향으로 Pret은 직원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3,000개의 일자리를 해고했습니다. 해고된 대부분의 일자리는 상점에서 이루어졌지만 지원 센터에서도 90개의 역할이 사라졌습니다.
이 체인은 2020년에 2억 9900만 파운드로 전년도 7억 800만 파운드에 비해 58%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도시 노동자들이

Pret Manger로 직원 시간 단축
Pret A Manger는 폐쇄를 피하기 위해 임대 협상을 계획합니다.
재택근무를 해야 하나요, 아니면 사무실로 돌아가야 하나요?
Christou씨는 BBC에 지난 1년 동안 “가장 어려운 시기”는 인력을 해고해야 했던 때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에 너무 많은 사람들의 삶이 있고 그러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내 경력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천 명의 일자리에 전화를 걸어야 하는 경우 많은 시간을 고민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가 생존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Pret은 채용 추진의 일환으로 JAB와 Pret 설립자 Sinclair Beecham으로부터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1억 파운드의 투자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더 밝은 미래
“작년에 우리는 전염병이 한창일 때 폭풍우의 눈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Pret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건설할 기회를 얻었습니다.”라고 Mr Christou가 말했습니다.
“정말 힘든 2년을 보냈지만 우리에게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크리스투 씨는 7월 19일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이 해제된 이후 “확실히 Pret 매장이 더 분주해지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ret 전역에서 일하는 직원 수는 연초 이후 28% 증가했으며 영국에는 6,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올해 고용된 직원 중 약 30%는 이전에 Pret에서 근무한 적이 있습니다.

“분명히 현재로서는 채용이 어려운 일이며, 우리가 선택한 고용주가 되고, 급여를 잘 받고, 적절한 혜택을 받고, 적절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걸고 있습니다. 새로운 직원을 유치하기 위해”라고 Christou는 말했습니다.
지난 주 Pret은 유급 휴가를 버리고 보너스를 줄이려고 시도한 몇 주 후 카페 직원의 급여를 최소 5%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상점 직원의 초임 급여가 법적 최저치인 £8.91에서 시간당 £9.40로 인상되지만 관리자를 포함한 모든 팀원이 인상될 것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