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비 챔피언십 경기에서 Wallabies가

럭비 챔피언십 경기에서 Wallabies가 Springboks를 25-17로 이겼습니다.

럭비 챔피언십

토토 홍보 모집</p ADELAIDE, Australia (AP) — 호주는 토요일에 열린 럭비 챔피언십 경기에서 월드컵 챔피언

스프링복스를 25-17로 이기고 2분 만에 일련의 시도를 득점하고 일련의 남아프리카 도전을 견뎌냈습니다.

윙어인 마리카 코로이베테는 애들레이드 오벌에서 열린 오후 경기에서 왈라비가 남아공의 홈 경기를 계속 지배하도록 도왔습니다.

피지 태생의 이 선수는 전반전에 기적적인 시도-세이브 동작을 펼쳤고, 왈라비가 2주 전 아르헨티나에 패한 후 반등하면서 후반에 한 시도를 기록했습니다.

정신 건강 휴가로 결석한 주장 Michael Hooper를 대신한 Fraser McReight 역시 전반전에서 압도적인 득점력을

보여줬고 Springboks가 크로스를 하려고 했을 때 측면 선수가 결정적인 턴오버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Flyhalf Noah Lolesio는 13번째 테스트에서 호주 최고의 경기를 펼쳤고 McReight의 두 번째 시도를 설정했습니다.

22세의 롤레시오는 세 번의 시도에서 각각 손을 잡았고 호주 감독인 데이브 레니(Dave Rennie)는 그의 게임 관리를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노아에게 정말 행복합니다. . . 우리는 그가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고 나는 그가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Rennie는 말했습니다.

럭비 챔피언십 경기에서

“우리는 아첨하는 플레이와 공격 라인 위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스마트한 킥 옵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래서 오늘 그에게서 그것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롤레시오는 호주가 시드니에서 열린 잉글랜드에 세 번째 테스트에서 패한 이후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고 경기를 앞두고 긴장했다고 인정했다.

Lolesio는 “영어 경기가 끝난 후 불안한 2주를 보냈고 아마 3, 4주 동안 내 게임을 제대로 살펴보고

어떻게 접근하고 싶었는지 확인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이번 경기를 앞두고 조금 떨렸다.”

윙어 Tom Wright가 반복적인 팀 위반으로 옐로우 카드를 받았을 때 Wallabies가 다운된 상황에서 Springboks는 전반 후반에 첫 번째 시도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Makazole Mapimpi는 Koroibete가 자신의 윙에서 40미터 떨어진 곳에서 달려나간 다음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윙어에게 돌진하여 사이드라인을 넘어 날 때까지 확신을 보였습니다.

Wallabies는 하프 타임까지 10-3으로 리드할 수 있었고 방문객들도 Faf de Klerk 없이 후반전의

오프닝 10분을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하프백은 상대편인 Nic White의 머리를 잘라 옐로카드를 받았습니다.

Man-of-the-match Koroibete는 46분 폴라드의 잘못된 발로 크로스를 올렸고 McReight가 롤레시오 플릭 패스를 뒷받침하면서 10분 후 마진은 22-3으로 아웃되었습니다.

Springboks는 측면 선수 Kwagga Smith가 마지막 6분에 두 골을 넣었을 때 Wallabies가 보너스 포인트를 수집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스키퍼 Siya Kolisi는 전반전에 압박을 승점으로 전환하지 못한 자신의 팀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Kolisi는 “오늘 처음부터 정말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게임은 작은 마진에 관한 것입니다.more news

그들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것을 잡고 스스로를 지지했고 오늘은 그 부서에서 우리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Springboks의 Jacques Nienaber 감독은 자신의 팀이 기회를 잡을 수 없다고 한탄하면서도 왈라비가 종종 “절망”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Nienaber는 “Marika의 태클은 그뿐만 아니라 그들의 시도 라인에 두어 개의 필사적인 태클이 있다는 절망감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왈라비에게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자신의 몸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