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드 랭귀지 코로나 앓는 작가 좋은 말에도 나쁜 날

로디드 랭귀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긍정적으로!’라는 당신의 유쾌한 조언

불편한.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입력한 단어. 그런데 갑자기 철자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내 두뇌는 m과 n이 어디로 가는지 분류할 수 없습니다.
한 단어를 입력하는 데 5분이 걸립니다. 이것은 COVID-19 이후의 뇌 안개입니다. 제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했던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12월에 COVID-19에 감염되었습니다. 거의 2년 동안 성공적으로 피하다가 오미크론에 빠졌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벼움”과 “그냥 감기”로 묘사되는 것이 저에게는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극심한 피로, 몸살, 두통, 면도날이 일렬로 늘어선 것 같은 목, 많은 간단한 활동을 어렵게 만드는 숨가쁨으로 2주 동안 누워 있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내가 주변에 있는 많은 사람들보다 더 아팠지만, 나는 별로 걱정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그 과정을 실행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밖은 어둡고 끔찍할 정도로 추웠습니다. 침대에서 며칠을 더 보내는 것은 그렇게 힘든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크게 나아지지 않았다. 몇 주가 지나고 격리 상태에서 벗어났고 더 이상 전염성이 없었지만 증상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의료진과의 대화가 긴 코로나로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좋은 날도 있고 좋지 않은 날도 있습니다. 피로가 가장 심합니다. 저는 무기한 재택근무를 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쉴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숨가쁨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과로하면 관절이 아픕니다.

로디드 랭귀지 코로나

내 목소리는 쉰 목소리이며, 어떤 날은 속삭임에 지나지 않습니다. 나는 현재 나를 위한 몇 가지 해결책을 찾기 위해 이비인후과 진료 의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작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동료들은 프레젠테이션에서 나를 대신하고 내 순간의 말하기와 생각은 항상 수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 가족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내 아이들은 내가 아프고 내 에너지 수준에 따라 활동을 예약하는 데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프다. 나는 그들을 위해, 우리를 위해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말에 민감하게 만들기도 했다. 로디드 랭귀지

내 주변에는 좋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걱정합니다. 그들은 내가 괜찮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은 올바른 단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지내세요”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좋은 것에 집중하라.” 또는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

그 말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끊임없는 긍정은 진짜가 아니며 지칠 수 있습니다. 거부감이 들 수 있습니다.
내 좋은 날을 축하할 공간과 나쁜 날을 토로할 공간이 필요합니다. 시끄럽고 듣기 힘들더라도 욕설을 퍼붓는다. 듣고 인정해야 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는 힘든 한 주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친구의 메시지에 답장할 단어를 찾을 에너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그들을 실망시킬까봐 걱정됩니다.

긴 COVID 평가는 타격을 입었습니다. 나는 언제 나을 것인가? 나을까? 왜 나야? 가끔은 외로움을 느낍니다.

“팬데믹 극복”에 대한 이야기와 같은 것입니다. “진행할 시간”입니다.

나도 끝났어. 계속 진행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위한 선택이 아닙니다. 아직. 팬데믹은 끝날지 모르지만 COVID는 나를 놓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