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 포위 공격은 앞으로 수세기 동안 기억될 테러

마리우폴 포위 러시아군은 전략적 항구 도시로 더 깊이 이동합니다. 유엔 “우크라이나에서 330만 명 넘게 탈출”

러시아군은 토요일에 우크라이나의 포위되고 공격을 받은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 더 깊이 진격했으며, 그곳에서 격렬한 전투로
주요 철강 공장이 폐쇄되었고 지방 당국은 서방의 더 많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전쟁 중 가장 큰 고통을 겪었던 곳인 마리우폴의 함락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상륙작전이 시작된 지 3주가
넘도록 주요 도시 외곽에 갇힌 러시아인에게 중요한 전장 진격이 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마리우폴 경찰 미하일 베르슈닌(Michail Vershnin)은 AP 통신이 인증한 서방 지도자들에게 보낸 영상에서 잔해가 깔린 거리에서
“어린이와 노인들이 죽어가고 있다. 도시가 파괴되고 지구상에서 사라졌다”고 말했다. .

뉴욕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군 관계자에 따르면 금요일 남부 미콜라이브 시에서 40명의 해병대원을 죽인 로켓 공격에 대한 세부 사항도 토요일에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한다.

러시아군은 이미 아조프해에서 마리우폴을 차단했으며, 그 함락으로 러시아가 2014년 합병한 크림반도가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동부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동부 영토와 연결될 것입니다.

마리우폴 포위 공격

빠른 승리에 대한 러시아의 희망을 무너뜨리고 서방에 활력을 불어넣은 격렬한 우크라이나 저항에 직면하여 보기 드문 진전이 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내무장관의 보좌관인 Vadym Denysenko는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이 Mariupol에 있는 Azovstal 철강 공장을 두고
전투를 벌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V 연설에서 “유럽에서 가장 큰 야금 공장 중 하나가 실제로 파괴되고 있다”고 말했다.

전쟁범죄로 기소된 러시아군 마리우폴 포위

마리우폴 시의회는 몇 시간 후 러시아 군인들이 수천 명의 도시 거주자(대부분 여성과 어린이)를 러시아로 강제 이주시켰다고 주장했다. 러시아와 AP 통신이 주장을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밝히지 않았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는 마리우폴의 수비수를 지원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군대가
이미 “적의 압도적인 힘”에 맞서 싸우고 있으며 “현재 마리우폴에 대한 군사적 해결책은 없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일요일 초 마리우폴 포위가 러시아군이 저지른 전쟁 범죄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기사 보기

그는 비디오 연설에서 “평화로운 도시에 이런 짓을 하는 것은 점령군이 한 일이며 앞으로 수세기 동안 기억될 테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리우폴의 포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훨씬 더 크고 무장이 좋은 적을 저지하는 우크라이나의 능력에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우크라이나 영공이 계속해서 효과적으로 방어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트위터에 “공중 통제권을 확보하는 것은 분쟁 개시일에 러시아의 주요 목표 중 하나였으며 계속해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작전 진행이 크게 둔화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