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 대한 구조견의 불만스러운 반응은

비에 대한 구조견의 불만스러운 반응은 바이러스 성으로 간다 : ‘여름의 끝’
불만을 품은 저먼 셰퍼드가 24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으로 악천후를 화나게 하여 TikTok 사용자를 즐겁게 했습니다.

Megan(@horsemad84)이 게시한 비디오에서 구조된 독일인 Logan인 양치기가 밖으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문 옆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에 대한

풀려난 후, 그는 빗속으로 몇 걸음 걸었지만, 재빨리 돌아서서 매우 실망한 얼굴로 집으로 달려갔고, 그의 주인은 웃고 있었습니다.

비에 대한

영상에는 “누군가 여름의 끝자락을 즐기지 않았다”라는 글과 함께.

유저 맨더맨은 “뒤돌아가면서 실망의 곁눈질 ㅋㅋ”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개는 웅덩이, 수영장 또는 탁 트인 물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많은 개는 비를 맞으며 외출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애완동물 상담 사이트 Wag! 웹사이트에서 “전문가들에 따르면 비는 강아지를 불편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과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두려워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랐을 것입니다. 그 악화를 기억하면 바닥을 청소해야 하고 나중에 토토사이트 진흙을 제거하기 위해 그에게 주었을 목욕을 하는 것이 비를 좋아하지 않는 두 가지 아주 좋은 이유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또한 빗소리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그들은 우리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국, 그들은 그것이 시끄럽고 불편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비가 올 때 천둥과 번개가 치는 경우가 있어 강아지에게 매우 무서울 수 있습니다.

눈 속의 독일 셰퍼드
눈 속에서 독일 셰퍼드입니다. 재고 이미지. 전문가들에 따르면 나쁜 교제와 소음을 포함하여 일부 개가 비를 싫어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개는 기압의 변화에 ​​더 민감하며 이것은 개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

다른 전문가들은 비가 오면 습기가 모든 냄새를 훨씬 더 강하게 만들고 당신의 개는 당신보다 훨씬 더 나은 후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알아차린다고 주장합니다.

. 사실, 일부 냄새는 강아지에게 매우 무서울 수 있으므로 이것이 비를 좋아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일 수 있습니다.”

아토믹 에너지를 비롯한 많은 누리꾼들은 “이런 교훈을 처음 배우는 게 아니라는 걸 네 웃음이 말해준다”고 말했다.

제니원베어는 “우리 강아지 케빈을 위해 수건을 들고 문 앞에서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젬마 알메이다(Gemma Almeida)는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인생 결정을 정말 빨리 후회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EH는 “우리 강아지도 비를 싫어해요”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