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해병 역사상 최초의 흑인 4성

상원, 해병 역사상 최초의 흑인 4성 장군 승인

상원 해병

안전사이트 추천 Michael E. Langley 중장은 월요일 상원에서 4성 장군으로 인준을 받아 흑인 해병 최초로 그 계급을 달성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상원의 인준은 지난 6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랭글리를 아프리카에서의 군사 작전을 책임지는 미 아프리카 사령부 사령관으로 지명한 후 나왔다.

루이지애나 주 슈리브포트에서 태어난 랭글리는 7월 21일 확인 청문회에서 아버지가 은퇴한 미 공군 사령부 중사였다고 말했다. Willie C. Langley는 25년간 군복무를 했으며 그의 계모 Ola Langley는 미국 우체국에서 근무했습니다.

Langley는 II 해병 원정군의 부사령관, Fleet Marine Force의 부사령관, 유럽 및 아프리카 해병대의 사령관을 포함하여 37년 동안 복무했습니다. 2021년 11월, 그는 대서양 함대 해병대 사령관과 해병대 사령부 및 해병대 북부 사령부 사령관을 겸임했습니다.

“대통령 후보가 USAFRICOM을 이끌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와 국방부 장관, 합참의장, 해병대 사령관이 보내주신 신뢰와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Langley는 7월 상원 군사위원회 청문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1775년 11월 10일 창설된 후 미 해병대는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대통령이 1941년 6월 25일 행정 명령 8802를 발표할 때까지 흑인 미국인의 입대를 금지했습니다. 이 명령은 국방 부처, 기관 및 산업체에서 차별적인 모집 관행을 금지했습니다. , 국립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시민권 문제가 남아있었습니다.

상원 해병

1948년에 해리 S. 트루먼 대통령은 군대 내 인종 차별을 금지하는 또 다른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국가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행정 명령 9981은 처음에 군인들의 저항에 부딪혔지만 모든 부대는 한국 전쟁이 끝날 때까지 결국 분리되었습니다.

2020년 외교 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해병대 창설 이후 상당한 진전에도 불구하고 흑인 남성과 여성은 여전히 ​​해병대 고위 지도부에서 과소 대표되고 있습니다. 2016년에 국방부는 모든 인종 인구 통계에 걸쳐 총 87명 중 6명의 흑인 장교가 해병대에서 복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랭글리는 7월 청문회에서 “세계적 긴장”과 기타 위협을 언급하며 “오늘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글로벌 안보 환경은 내가 37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도전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대통령과 국방부장관의 정책과 명령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범정부 차원에서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1948년에 해리 S. 트루먼 대통령은 군대 내 인종 차별을 금지하는 또 다른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국가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행정 명령 9981은 처음에 군인들의 저항에 부딪혔지만 모든 부대는 한국 전쟁이 끝날 때까지 결국 분리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