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엘리자베스 여왕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서비스를 떠나면서 손을 잡고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을 비난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수요일 여왕을 기리는 예식에서 악수를 나눴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수요일에 여왕을 기리는 예식에서 손을 맞잡았습니다.
왕실 가족들은 수요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기리는 짧은 예식에 참석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일부 관측통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예배를 떠날 때 손을 잡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Zara Tindall과 다른 친척들이 비슷한 의식에서 손을 잡고 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왕실 팬들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기리는 예배를 떠나면서 손을 잡고 있는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을 비난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세상을 떠난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왕실 가족들은 수요일 버킹엄 궁전에서 웨스트민스터 홀까지 행진하는 동안 여왕의 관 뒤를 걸어갔으며, 그곳에서 관은 9월 19일 장례식까지 안치될 것입니다.

왕실 가족은 웨스트민스터 홀에 20분 동안 머물렀다가 건물을 나와 건물 밖으로 호송되었습니다. 서비스 영상은 공식 로열패밀리 유튜브 계정에 공유됐다.

그러나 예배가 끝난 후 일부 비평가들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예배를 떠날 때 손을 잡고 있다고 비난하기 시작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수요일 여왕을 기리는 예식에서 악수를 나눴다.
일부 왕실 관찰자들은 공개적인 애정 표현에 대해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를 비판했습니다.NARIMAN EL-MOFTY/Getty Images
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왕실은 사랑에 빠진 두 십대처럼 손을 꼭 잡고 있어야 하는 해리와 메건을 제외하고는 우리의 사랑하는 여왕을 품위와 품위를 가지고 웨스트민스터 홀에 남겨두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제 신경을 건드립니다.”라고 썼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여왕을 애도하기 위해 2초 동안 옆으로 손을 뻗을 수 없습니다(메건이 어쨌든 상관할 듯이)??? 그래도 의정서와 여왕을 무시하지 않기 때문에 놀랄 일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해외 토토 직원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다른 왕실 구성원이 비슷한 애정 표현에 참여했다고 지적함으로써 부부를 변호했습니다. 사진에는 ​​앤 공주의 딸인 자라 틴달이 봉사하는 동안 남편 마이크 틴달과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람들은 또한 2021년 4월 필립 왕자의 장례식을 회상했는데, 베아트리체 공주가 장례식을 떠나면서 남편 에도아르도 마펠리 모찌와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찍혔을 때였습니다.

영국 필립공의 장례식에 참석한 요크의 베아트리체 공주와 남편 에도아르도 마펠리 모찌
2021년 필립 왕자의 장례식에 참석한 베아트리체 공주와 에도아르도 마펠리 모찌.CHRIS JACKSON/Getty Images
Duke and Duchess of Sussex의 대표는 Insider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인사이더의 사만다 그린델에 따르면 이 부부는 2014년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이 여행하는 동안 같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1년 9월 뉴욕을 여행하는 동안 언론의 반발에 직면했다.

해리 왕자와 마클은 일상적인 관행임에도 불구하고 뉴욕시의 9/11 박물관을 방문하기 위해 검은색 옷을 입었다는 비판을 받았고 관찰자들은 미들턴이 이전 여행에서 밝은 분홍색 코트를 입었다고 칭찬했습니다. Daily Mail은 Middleton이 그녀의 복장에서 “우울한 날씨와 싸우고 있었다”고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