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방울뱀이 매우 희귀한 영상으로 엄마를

아기 방울뱀이 매우 희귀한 영상으로 엄마를 따라갑니다.
아기 방울뱀이 어미를 따라가는 모습이 극히 드문 장면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뱀잡이인 So-Cal Rattlesnake Removal이 Facebook에 게시한 이 영상은 남태평양 방울뱀이 땅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더 작은 아기 뱀이 리드를 따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기 방울뱀이

대부분의 뱀 종은 일반적으로 출생 직후 어미로부터 독립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평생 동안 고독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방울뱀은 예외입니다.

아기 방울뱀이

“우리 고객 중 한 명이 우리에게 이것을 보냈습니다!” 비디오에 대한 캡션을 읽습니다. “어미 뱀이 새끼를 쫓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방울뱀
스톡 사진은 방울뱀을 보여줍니다. 아기 방울뱀이 어미를 따라다니는 희귀한 동영상이 촬영되었습니다.

Trejo는 “이런 것은 처음 봤습니다! 매우 드문 행동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연구에 따르면 이와 같은 행동에 대한 데이터는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잠시 후 아기가 떠나 독립하게 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최근 몇 년 동안 과학자들은 방울뱀 어미가 새끼를 모성으로 돌본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방울뱀은 새끼를 돌보지 않습니다.

뱀은 태어나자마자 먹이를 사냥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뱀은 최대 일주일 동안 어미와 함께 있을 수 있으며 처음으로 피부가 벗겨질 때까지 태어난 장소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어린 뱀이 왜 어른을 따라다녔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나이에 어린 뱀은 독수리와 같은 다른 동물에게 먹힐 위험이 있습니다.

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댓글 섹션에서 “나는 뱀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것은 꽤 귀엽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은 “놀라워요! 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머 귀여워!!!!” 다른 사람이 말했다.

Trejo는 사람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캘리포니아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뱀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울뱀은 특히 더운 날씨에 숙소에서 피난처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뱀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피하려고 하지만 독사를 자극하면 위험한 물기를 입힐 것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는 뱀 시즌의 막바지입니다. 이것은 뱀이 더 활동적인 경향이 있는 더운 여름 달입니다. more news

독사를 주 전역에서 널리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막에서 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살고 있습니다.

Trejo는 Facebook 게시물에 대한 댓글에서 뱀을 안락사시키지 않고 항상 안전한 장소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는 무더운 여름 탓에 예년보다 일찍 방울뱀이 활동하기 시작했다.

캘리포니아의 뱀 시즌은 보통 4월 하순과 5월 초에 시작됩니다. 그러나 2022년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이르면 3월 중순부터 방울뱀이 출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