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사망은 정신 건강 부서의 압력을 노출

아동 사망은 정신 건강 부서의 압력을 노출

사망, 직원 부족, 생명을 위협하는 자해 문화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병원의 정신 건강 관리 품질에 대한 깊은 두려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BBC에 따르면 2019년 이후 NHS나 민간이 운영하는 시설에서 최소 20명의 18세 이하 환자가 사망했다.

지속적인 지역 사회 지원이 부족하다는 주장 속에서 26명이 유닛을 떠난 지 1년 이내에 사망했습니다.

NHS는 “기록적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록적인 금액을 투자했다”고 말했다.

아동 사망은 정신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동 및 청소년 정신 건강 서비스(Camhs) 부서는 매년 다양한 진단을 받은 약 4,000명의 환자를 돌봅니다. 목표는 전문 치료를 통해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쳐 회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일부 환자는 몇 년 동안 병동을 들락날락했습니다. BBC의 데이터 요청에

따르면 2019년 이후 Camhs 병동에서 사망한 사람 중 18명이 영국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4명은 NHS가 운영하는

병동에 있었고 4명은 민간이 운영하는 병동에 있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1명이 사망하고 북아일랜드에서 1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전에 자선단체 인퀘스트(Inquest)는 그들이 입수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0년과 2014년 사이에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캠즈

병동에서 최소 9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BBC는 또한 Camhs 병원에서 집으로 보낸 환자의 안전하지 않은 퇴원에 대한 심각한 주장을 들었습니다.

아동 사망은 정신

몇몇 이전 환자들은 BBC에 심각한 자해 사건을 겪었거나 집에 돌아온 후 며칠 이내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모들은 자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 24시간 “자살 감시”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NHS Trusts에서 입수한 수치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2019년 이후 퇴원한 지 12개월 이내에 최소 26명의 환자가 사망했습니다.

Journal of Child and Adolescent Mental Health의 편집장인 Dr. Bernadka Dubicka는 Camhs 병동이 많은 환자들에게 “생명선”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정말 최선을 다하는 훌륭한 스태프들이 많아요.”

그러나 그녀는 “퇴원 후가 젊은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시기 중 하나”라는 증거에도 불구하고, 국가의 많은 지역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환자를 위한 커뮤니티 Camh 팀의 집중적인 지원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Chelsea Mooney는 2019년 이후 입원실에서 사망한 20명의 어린이 및 청소년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15세 때 NHS에서 처음으로 Camhs 병동으로 보내졌으며 아버지 스티브 블랙포드가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고 말한

섭식 장애로 고생했습니다.

첼시는 2년 동안 여러 팀에 걸쳐 이 시스템에 있었는데, 그 기간 동안 그녀의 정신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블랙포드는 말합니다.

그는 그녀가 “피상적인” 자해 수준으로 시스템에 들어가는 동안 Chelsea는 다른 환자들로부터 점점 더 위험한 방법을 빨리 배우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셰필드의 마지막 부대에서 그녀는 18개월 동안 250번이나 목숨을 위협하는 방식으로 자해했습니다.

그것은 제공자 Cygnet Health Care가 운영하는 전문 부서에 NHS가 자금을 지원하는 배치였습니다.

반복적으로 업데이트를 요청했음에도 블랙포드는 직원들로부터 첼시 사건의 규모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사건이 발생하면 – 그것이 새벽 4시이건 상관없이 –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4월 첼시는 심각한 자해 사건을 겪었지만 회복되지 않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