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사가

아이슬란드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서사시 아이슬란드 사가는 드라마에 무겁고 명확성이 부족합니다.

저자는 Kari Gislason의 네 번째 책인 The Sorrow Stone에서 이 소설이 중세 시대 아이슬란드 가장 유명한 무용담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알려줍니다. 그 민족의 의식.

현재 퀸즐랜드에서 작가이자 학자로 활동하던 아이슬란드 국적의 Gislason은 그 시대에 “악”으로 욕을 받은
여성인 무용담 중 하나에서 비교적 작은 캐릭터를 선택하여 “그녀가 속한 곳”에 배치했습니다.

출판사의 말처럼, 그녀 자신의 이야기의 중심에는 멋진 풍경과 잔혹함을 유지하지만
현재 직장 안전을 염두에두고 21 세기 여성 중심의 대리인과 불화로 업데이트 된 이야기의 중심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간단히 Disa로 알려진 Thordis Sursdottir는 10세기 노르웨이에서 태어나 가족과 함께 아이슬란드 망명했습니다.

그녀의 형제는 Disa가 사랑하고 가족의 뜻에 반하는 결혼을 의도한 남자인 이웃을 살해했습니다. 청소년기부터 오리지널 사가의 팬,

Gislason은 1인칭에서 여성 캐릭터로 생각하고 감정을 표현하려는 시도로 그녀의 이야기를 장식했습니다.
또한 아마도 940년경에 만들어진 적어도 하나는:
무자비한, 아름다운, 발차기: -성적인 관계를 완전히 통제하고 도끼를 던질 때 가장 좋은 위치를 알고 있는 “미친 년들”.

소설은 Disa가 그레이 블레이드로 알려진 하드웨어로 남편의 친구에게 복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 칼은 대대로 내려오는 검입니다.

사가에서 분명히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인 이 칼은 드라마에서는 무겁지만 의미에서는 가볍다는 비유를 넘어서는
많은 상징적 의미 없이 여기에서 나타납니다. 압축된 사가는 중성화된 사가인 것 같습니다.

뉴스기사보러가기

이 오프닝 장면(사실상 전체 축소된 서사시)을 이해하고 맥락화하려면 너무 많은 관련 배경 스토리가 필요하므로 Gislason은 압도됩니다.
10인의 족보와 해설도 소설의 복잡한 상호작용을 명확히 하지 못한다. 누가, 언제, 왜, 누구와 욕정/개시/배신/살인했는지는 순간의 친밀감, 관능적 디테일과 연결되는 경우가 많지만, 소설의 구조적 문제에 표류한다.

내레이션은 국가, 풍경, 복잡한 가족 그룹 사이에서 너무 빠르게 전환되며 가장 중요하게는 시기와 함께 추진력과 참여를 방해합니다. 연속성과 명료성을 기대하면서 주의 깊게 필기해도 나는 길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