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옷을 팔고 염색 한 후 아이들을

엄마는 옷을 팔고 염색 한 후 아이들을 전남편에 보낸 것에 대해 칭찬을 받았습니다.
한 여자가 자신의 딸 중 한 명이 온라인에서 더 좋은 옷을 팔고 있다고 말한 후 값싼

타이다이 옷을 입고 전 남편의 아파트에 아이들을 보낸 것에 대해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엄마는 옷을

밤의민족어머니 u/Ok_Antelope4554는 인기 있는 Reddit 포럼 r/AmITheA**hole에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8시간 만에 12,900개 이상의 찬성표와 900개 이상의 댓글을 얻었습니다. “

원본 포스터(OP)에는 그녀가 약 5년 전에 딸의 아버지와 이혼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두 소녀는 지금 7살, 8살이며 격주로 그를 방문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그녀는 자녀들이 아버지의 아파트에 가져온 옷, 장난감, 전자 제품 등 모든 것이 집으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여자애들이 저기에 뭐 갖다 주기 위해서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하지만 8살짜리 아이는 짐을 꾸리는데 화가 나서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그녀는 아빠가 그녀의 옷을 가져다가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셔츠를 거기 가져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u/Ok_Antelope4554가 썼습니다.

엄마는 옷을

그녀는 전 애인에게 전화를 걸어 옷을 돌려 달라고 요청했지만 콩을 쏟은 딸에게 책임을 돌리고 싶지 않아 아이들이

학교에 갈 옷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이 “너무 작은” 옷을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잃어버린 청바지 중 하나가 새 옷이라고 말하자 그는 화를 냈습니다. OP와 그녀의 전 애인이 이혼을 했을 때,

그녀는 그들이 넓은 부지에 오래된 이동식 주택. more news

이혼에서 그는 부부의 저축과 그들이 최근에 구입한 새 트럭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녀는 오래된 트레일러와 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OP의 전 애인은 원래 트레일러와 땅을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약간의 현금을 얻은 것이 공정하다”고 말합니다.

u/Ok_Antelope4554는 “그가 아니었다면 이렇게 좋은 일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OP는 반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달러 상점에 데려가 셔츠와 바지의 각 소녀를 위해 다섯 세트를 샀다. 그런 다음 옷을 모두 핫핑크로 염색하고 아이들은 셔츠를 장식했습니다. 즉석 공예의 밤은 인기를 얻었고 소녀들은 자신의 옷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주에 Ex는 소녀들을 집으로 보냅니다. 그가 화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옷은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엑스트라를 만들었습니다.

소녀들이 돌아갔을 때 그들은 넥타이 염료를 입고 있었습니다.” u/Ok_Antelope4554가 썼습니다.

그 방문에서 OP는 소녀들이 OP에게 전화하기 1시간 전에만 아빠와 함께 있었고 다른 옷을 가져오라고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OP는 아이들이 “그 옷을 좋아한다”며 거절했다(거짓말이 아니다). 그리고 그는 부모님이 모이는 “대가족 파티”에 데려가려고 했고 넥타이를 매지 못한다고 반박했다. 물든 색.

OP는 그렇다면 딸들이 입은 옷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서 딸들의 옷을 사야 한다고 반발하며 OP를 ‘쁘띠’라고 불렀다.

의복은 공동 양육권과 관련하여 놀랍도록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입니다.

한 이야기에서, 한 소녀의 새엄마는 그녀의 좋은 옷을 가져다가 자신의 아이들에게 주었습니다. 같은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