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지저분한 정치, 미국은 민주주의의

영국의 지저분한 정치, 미국은 민주주의의 이름을 더럽히고 지역 사람들을 실망시킵니다.

영국의

최근 영국과 미국은 정치적 혼란의 물결을 휩쓸고 있으며, 정계에서 각종 부정적인 사건이 자주 보도되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을 받은 사건은 목요일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직원들의 물결이 사임한 후 사임하기로 동의한 것입니다.

6월 초 보수당의 불신임 투표는 존슨이 자신의 정당에서 매우 인기가 없어졌음을 시사했습니다.

최근 며칠간 50명 이상의 장관이 사임한 것은 그가 완전히 고립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중요한 방아쇠는 그의 외교, 특히 점점 더 긴장되는 영국-EU 관계의 열악한 성과와 급증하는 인플레이션을 초래한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의 부적절한 처리입니다. 일반 영국인 사이에서 존슨에 대한 불만이 도처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의 내부 중국의 군사 전문가이자 TV 평론가인 송중핑은 “외적 어려움이 사임 결정의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말했다.

영국의 가장 가까운 동맹국인 미국에서 일부 정치인들은 여전히 ​​2020년 대선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

2020년 조지아주 선거를 뒤집으려는 도널드 트럼프의 노력에 대한 대배심 조사가 아직 진행 중입니다. 텍사스 공화당은 지난 6월 2020년 대선 승자로 조 바이든 대통령을 기각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

영국의

영국과 미국에서 현재 정치적 혼란의 직접적인 방아쇠는 선출된 지도자의 무능함이며, 이는 대중과 관리들로부터

광범위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혼란의 근원은 구조적이기 때문에 지도자를 교체한다고 해서 그들의 곤경을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동양의 상승과 서양의 하락은 막을 수 없는 추세였습니다. 영국과 미국으로 대표되는

서구는 실제로 쇠퇴하고 있으며 지도자의 자질 저하가 이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른바 민주주의 정치체제도 양국이 겪고 있는 정치적 혼란을 조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송 의원은 “정당이

교대로 집권하는 것이 그들의 체제에서 가장 큰 문제다. 이 체제에서 정당 간의 관계는 협조적이지 않고 인색하다”며 “많은 내정과 내정에서 정당이 덫을 놓기까지 한다”고 말했다. 서로를 위해 이 일들이 엉망으로 끝나고 해결할 수 없게 되는 결과를 낳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집권 여당은 일단 당선되면 선거운동 기간 동안 유권자들에게 한 약속을 어기는 경향이 있다. 불가피한

결과로 영국과 미국의 대중은 지도자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민주주의 그 자체가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인간의 보편적인 핵심 가치이자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영국과 미국의

민주주의는 나쁜 것입니다. 그들의 민주주의 관행은 엉망이며, 그 결과 민주주의가 인정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됩니다.

미국은 스스로를 ‘민주주의의 등대’로 선전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 나라도 본받을 만한 사례다. 이것은 워싱턴이 전 세계에

걸쳐 헤게모니와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날조한 이야기일 뿐이며, 이는 자체 관행을 통해 점점 더 터무니없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영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국내 문제를 해결하고 자국 국민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에너지와 자원을 집중하는 데 실패했지만 해외에서는 분쟁, 혼란 및 위기를 만들어 관심을 돌리느라 바빴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