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데 학교 총격 사건이 전개되자 경찰은 무엇을 알았을까?

우발데 학교 총격 사건이 전개되자 경찰은 무엇을 알았을까?

파워볼사이트 수사관들이 텍사스 유발데에서 발생한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법 집행 기관의 대응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면서 치명적인 공격이 전개되고 있을 때 현장 경찰관들이 무엇을 알고 있었는지에 대해 많은 혼란스러운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이들이 총잡이와 함께 교실에 갇혔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었나요? 그 잠재적으로 중요한 정보가 현장의 사건 지휘관에게 전달되었습니까? 그리고 장교들은 즉시 교실을 습격하지 않기로 한 사령관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했습니까?

파워볼 추천 당국은 911 전화나 무선 통신의 음성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경찰이 외부 복도에서 기다리는 동안 총격범과 함께 잠겨 있는 교실에 갇힌 학생들로부터 당황한 911 전화를 파견원들이 받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텍사스주 상원의원 롤랜드 구티에레스(Roland Gutierrez)는 목요일 통신이 두절되면서 현장에서 경찰을 감독하는 사령관 피트

아레돈도(Pete Arredondo) 학군 경찰서장에게 학교 내부에서 아이들이 911에 전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발데 학교 총격

구티에레즈는 금요일 AP에 총격 사건을 조사 중인 주정부 기관이 총격 사건이 전개되는 동안 아레돈도가 경찰 라디오를 휴대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Arredondo는 또한 경찰관에게 즉시 교실을 침범하고 총격범을 처치하라고 명령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텍사스 공안국의 스티븐 맥크로(Steven McCraw) 국장은 아레돈도가 총격 사건이 인질 상황으로 변했다고 믿고 있으며 추장이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지난주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다른 17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번 주부터 장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Arredondo는 AP의 거듭된 인터뷰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학교 경찰 본부에 남겨진 전화 메시지는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은퇴한 경찰관이자 국제 비상 아카데미의 전문가인 데이브 워너(Dave Warner)는 범죄 현장에 있던 경찰관이 경찰 파견원에 의해 중요한 정보를 전달받지 못한 다른 경우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내다.

그는 2009년 피츠버그에서 한 여성이 911 교환원에게 아들이 무장하고 있다고 말한 가정 소란 전화를 인용했습니다.

그 정보는 대응하는 경찰관에게 절대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 남자는 총을 쏘았고, 결국 3명의 경찰관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Warner는 “오래된 사건이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more news

총격 사건이 발생한 상황에서 전화를 처리하는 911 파견원을 위한 프로토콜은 또한 총성이 마지막으로 들린

이후 경과된 시간만을 기준으로 법 집행 기관의 대응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특별히 주의를 요한다고 Warner는 말했습니다.

Warner는 이러한 프로토콜이 부분적으로 2007년 버지니아 공대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의 결과로 개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총격 사건에서 한 학생이 32명을 죽였습니다.

그 경우 총잡이는 먼저 기숙사에서 2명을 죽였습니다. 경찰과 학교 당국은 총격범이 캠퍼스를 도주했고 위험은 지나갔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대신 몇 시간 후에 캠퍼스의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살인적인 광란을 계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