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시스템 조직적인 인종 차별 대처 위한 새 사무실

의료 시스템 FSIN이 설립한 연방 정부의 자금 지원을 받는 First Nations Health Ombudsperson’s Office

의료 시스템 내에서 원주민에 대한 인종 차별을 조사할 사무실이 서스캐처원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First Nations Health Ombudsperson’s Office는 연방 재정 지원을 받으며 FSIN(Federation of Sovereign Indigenous Nations)에 의해 설립됩니다.
FSIN의 Bobby Cameron 국장과 Patty Hajdu 연방 원주민 서비스 장관은 화요일에 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사무실은 First Nations 사람들이 차별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입니다.

FSIN의 David Pratt 부사장은 사무실이 인종차별 때문에 치료와 치료를 받기를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빛의 등대”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프랫은 “이런 감시견이 필요하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지만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을 덜 생각하는 간호사,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전문가들에게 우리가 그들을 감시할 것이라는 점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의료 시스템 조직

그는 “2017년에 우리 추장들이 우리에게 이 일을 지시한 것은 의료 시스템 내에서 우리 직원들로부터 차별을 받고 있다는 보고를 많이 받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많은 공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끔찍하게 대우받고, 인종적으로 프로필이 찍히며, 그 사람의 웰빙과 전반적인 신체 건강을 위임받은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최악의 유형의 대우일 뿐입니다.”

프랫은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이 보살핌을 거부당하거나 학대를 받았지만 이러한 구체적인 불만을 처리할 곳이 어디에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무실은 캐나다 최초의 사무실이며 수년 동안 만들어졌습니다. 의료 시스템

그는 2020년 9월 28일 몬트리올 북쪽의 병원에서 사망한 어머니 Joyce Echaquan의 죽음에 주목했습니다. 이 사건은 대중에게 알려졌고,
지방과 국가가 기관 내의 조직적인 인종 차별을 인정할 것을 전면적으로 요구했습니다.

“우리는 응급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기록하지 않은 … 치료 방법을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이야기는 여전히 사실입니다.”

프랫은 사무실에서 불만 사항을 조사하고 우려 사항을 제기하여 시스템 내에서 변경 사항을 적용할 것이며 이는 의료에 대한 조약 권리가 유지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카메론 FSIN 국장은 성명을 통해 “원주민과 의료 제공자 또는 병원 사이에 부정적이고 때로는 비극적인 상호작용이 오랫동안 이어져 왔다”고 말했다.
사무실은 “우리 직원들이 차별을 느끼거나 도움, 옹호 또는 단순히 문화적 이해와 지원이 필요할 때 의지할 누군가가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Indigenous Service Canada는 사무소 설립을 위해 117만 달러를 FSIN에 제공하고 있으며 금액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향후 2년 동안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Hajdu 원주민 서비스 장관은 옴부즈맨이 주정부 기관, 원주민 파트너 및 연방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다음에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