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머리 스카프 :이란의 홍보 비디오는

이슬람 머리 스카프 :이란의 홍보 비디오는 의견을 나눕니다.
이란에서 히잡 주간의 일환으로 이슬람 혁명 수비대가 승인한 이슬람 머리 스카프를 홍보하는 비디오가 소셜 미디어를 뒤흔들었습니다.

Basij Cyberspace 조직에서 제작한 클립에서 “부적절하게 옷을 입은” 젊은 여성이 가짜 보석을 판매하는 상점에 들어갑니다.

이슬람 머리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영화의 내레이터이기도 한 여성은 남성 가게 주인이 그녀에게 “기이한 표정과 의미심장한 미소”를 선사한다고 말합니다.

이슬람 머리

그녀가 진짜 보석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그녀에게 보석이 “7개의 상자에 보관되고 7개의 금고에 잠겨 있는” 가게에 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귀한 것은 “접근하기 어렵고 특별한 존경을 받는다”고 말하면서 몸을 낮추고 그녀를 응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오피사이트 여자가 전신 베일인 차도르를 입고 입장하면 남자는 똑바로 서서 머리를 숙입니다.

클립은 이제 차도르를 입은 첫 번째 여성이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변경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짜 보석과 진짜 보석의 차이를 이해합니다.”

게시된 후 Twitter에서 114,000번 조회되었으며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란 강경파, 히잡 행에서 택시 앱 보이콧 위협
이란 경찰, 개인 요가 수업에서 30명 체포
이슬람 ‘도덕경찰’은 누구인가?
애니메이션에 대한 반응은 엇갈렸습니다. 기성파로 보이는 한 여성은 히잡을 홍보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보석에 비유되는 것을 싫어하며 트위터에 “나는 인간입니다. 우리를 상품으로 낮추지 마세요”라고 트윗했습니다. more news

가게 주인이라고 주장하는 한 남성은 차도르를 입는 사람들이 옷 안에 물건을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더 조심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절대 보석”에게 “가짜를 내버려 두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전체 길이의 베일을 착용하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Burka, Niqab, Hijab, Chador, Shayla, Al-Amira, Khimar 이슬람 여성이 착용하는 머리 덮개를 보여주는 그래픽
일부는 애니메이션이 “어리석고” 모바일 데이터 낭비라고 한탄했습니다.

이란에서는 법에 따라 여성들이 겸손한 “이슬람” 옷을 입어야 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여성이 차도르, 전신 망토 또는 머리 스카프와 팔을 덮는 망토(외투)를 착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2018년에는 도시와 마을에서 베일을 벗은 여성을 파리의 원치 않는 관심을 끄는 포장을 뜯지 않은 사탕과 막대 사탕에 비교하는 포스터가 있었습니다.

Burka, Niqab, Hijab, Chador, Shayla, Al-Amira, Khimar 이슬람 여성이 착용하는 머리 덮개를 보여주는 그래픽
일부는 애니메이션이 “어리석고” 모바일 데이터 낭비라고 한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