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주, 13시간 동안 36,749번의 낙뢰 기록

인도 주, 13시간 동안 36,749번의 낙뢰 기록
인도 남부 안드라프라데시(Andhra Pradesh) 주는 화요일 단 13시간 동안 36,749번의 낙뢰를 기록했다고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국가 재난 관리 당국에 따르면 그 숫자는 비정상적으로 높으며 “극단적인 기상 패턴”의 결과입니다.

인도 주

먹튀검증커뮤니티 9세 소녀를 포함해 9명이 화요일 이후로 주에서 벼락으로 사망했습니다.

번개는 인도에서 폭우가 내리는 동안 흔히 발생합니다.

시즌은 일반적으로 6월에 시작하여 9월까지 지속됩니다. 그러나 이 특정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몬순이 시작되기 전에 번개 활동이 증가한다고 국가 비상 운영 센터를 운영하는 Kishan Sanku가 BBC에 말했습니다.

작년의 데이터에 따르면 같은 지역에서 5월 한 달 동안 약 30,000번의 낙뢰가 발생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화요일의 번개 한판은 이례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번개를 맞았을 때 어떻게 회복합니까? more news
번개가 왜 그렇게 많은 인디언을 죽이고 있습니까?
번개는 ‘세계가 따뜻해지면 더 많이’
일부 과학자들은 지구 온난화가 낙뢰의 빈도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 이렇게 번개가 많은 걸까요?
폭우가 자주 내리는 지역인 안드라프라데시 북부 해안을 따라 낙뢰가 발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몬순 이전에 이 지역에서 번개 활동이 증가했지만 올해는 아라비아해의 찬 바람이 북부 인도의 따뜻한 바람과 충돌하여 평소보다 더 많은 구름이 형성되는 조건을 생성했다고 Sanku는 말했습니다.

인도 주

이로 인해 번개가 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그는 조건을 특히 독특하게 만든 것은 구름 덮개가 200km(124마일) 이상 확장되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보통 15-16km 정도의 패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경험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드뭅니다.” 인도에서 번개로 인한 사망은 얼마나 흔한가요?
국가범죄기록국(National Crime Records Bureau)에 따르면 인도에서는 2005년 이후 매년 최소 2000명이 벼락으로 사망했다.

2016년 6월 Bihar, Jharkhand, Uttar Pradesh 및 Madhya Pradesh 주에서 벼락으로 93명이 사망하고 2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낙뢰로 인한 인도의 사망자 수는 매년 평균 27명이 낙뢰로 사망하는 미국과 같은 선진국보다 훨씬 많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경고 시스템의 부족은 종종 높은 사망자 수의 한 가지 이유로 인용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인도의 많은 사람들이 세계의 다른 지역에 비해 야외에서 일하기 때문에 더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Sanku는 그의 사무실이 사람들에게 위험을 더 많이 인식하게 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에 그들은 메시지 서비스 WhatsApp과 Telegram에 대해 지역 관리들에게 경고하고 텔레비전과 라디오를 통해 사람들에게 실내에 머물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또한 휴대전화 사용자를 위한 구독 기반 알림도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휴대전화를 휴대하지 않기 때문에 경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