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포리자지아가 지금 표적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포리자지아가 지금 표적 된 이유

자포리자지아가 지금 표적

우리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지금까지 도시에 대한 가장 큰 공격으로 여겨지는 남부 도시 Zaporizhzhia에 대한 러시아 미사일 공격이 있었습니다. 최소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도시에서 남쪽으로 약 50km(30마일) 떨어진 바실리브카에 전술 대대 3개를 집결시켰지만 자포리지아에 대한 공세를 시작할 계획인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은 특히 철도의 주요 교통 허브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러시아가 공격했다고 주장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의 엔진을 만드는 Motor Sich 공장과 레이더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제철소와 여러 방위 회사를 포함한 많은 중공업의 본거지입니다.

분쟁 초기에 Mariupol에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비교적 안전하다고 생각되었던 마을로 향했습니다.

Zaporizhzhia는 드네프르 강의 남쪽 기슭에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원자력 발전소 부지와도 가깝습니다.

러시아군이 이 넓은 부지를 점거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직원이 운영하는 동안 러시아인들은 자신들의 작업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자체 핵 전문가를 파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발전소는 우크라이나 원자력의 절반 이상과 국가 전체 전력 공급의 20%를 생산합니다.

러시아 국방부에 따르면 마리우폴 항구는 지뢰가 완전히 제거되었으며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자포리자지아가

국방부의 이고르 코나셴코프 대표는 이 항구의

지뢰제거와 비무장화가 완료됐다고 러시아 언론이 전했다.

Tass 통신은 러시아 국방부가 12,000개 이상의 폭발물과 무기를 발견하고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미하일 미진체프 러시아 국방통제센터 소장은 마리우폴에서 흑해로 향하는 길이 185km, 폭 3.2km의 인도주의적
통로가 마련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에서는 아무런 소식이 없으며 복도에 지뢰의 위험이 남아 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크렘린궁의 외무차관은 앞서 러시아가 제재가 해제되고 키예프가 인근 해역의 지뢰를 제거한다면 우크라이나에서 안전한
경로를 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막달레나 안데르손 총리는 스웨덴이 테러 조직을 위한 “부화장”이라는 터키의 주장에 대응해 스웨덴은 테러 조직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무장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터키는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에 가입하려는 시도에 반대하고 있으며, 테러 조직으로 간주하는 쿠르드 노동자당(PKK)의 구성원과 앙카라가 2016년 쿠데타 시도를 조직했다고 비난하는 페툴라 굴렌의 추종자들을 은닉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

Andersson은 스톡홀름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물론 테러 조직이나 어떤 무기에도 돈을 보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 대표는 오늘 터키 관리들을 만나 나토 가입 신청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30명의 나토 회원국 모두의 지원이 필요하지만 터키는 지금까지 그들의 제안에 반대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