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의 변호인단은 판사에게

조니 뎁의 변호인단은 판사에게 앰버 허드의 평결을 버리지 말라고 촉구했다.

조니 뎁의

허드의 변호인단은 판결이 무의미하고 배심원을 오인했다고 주장했다.

조니 뎁의 변호사들은 앰버 허드와의 명예 훼손 소송에서 판사 한 명이 패널의 배심원

1명의 신원을 잘못 식별했다는 근거를 포함해 판결을 보류해 달라고 요청한 후 1천만 달러의 판결을 그대로 유지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월요일에 제출된 법원 문서에서 Depp의 변호사는 배심원단의 평결이 무의미하고

근거가 없다는 허드 팀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또한 배심원의 신원에 대한 허드 팀의 불만은 관련이 없다고 말합니다.

지난 달, 페어팩스의 민사 배심원단은 뎁이 가정 폭력에 관해 워싱턴 포스트에 2018년

기고문을 썼을 때 허드가 명예를 훼손한 사실을 알게 된 후 뎁에게 1035만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배심원단은 또한 뎁의 변호사 중 한 명이 그녀의 주장을 사기라고 부른 후 그녀가 명예를 훼손했다는

그녀의 반소에 대해 허드에게 200만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허드의 변호인단은 이번 달에 판사에게 다양한 법적 이론을 근거로 평결을 취소해 줄 것을 요청하는 신청서를 제출했다.

월요일에 Depp의 변호사는 답변을 제출했습니다. 그들은 배심원이 Depp과 Heard 모두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다는 사실에 모순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배심원 평결 형식이 배심원단이 어떤 진술이 비방적인지에 대해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배심원단이 인용한 특정 진술을 고려할 때 평결이 의미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조니 뎁의

Depp의 변호사는 또한 Heard의 팀이 배심원 15의 신원에 대한 평결에 이의를 제기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소환장은 77세 남성에게 발송되었습니다. 그러나 대신 응답한 사람은 같은 이름과 같은 주소에 사는 52세 아들이었다.

Depp의 변호사는 법원 문서에 그를 그렇게 묘사했음에도 불구하고 복역한 사람이 77세가

아니었음이 분명했기 때문에 Heard의 팀이 우려 사항이 있었다면 당시에 이야기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허드가 자리를 비워달라는 요청에서 그녀의 변호사는 “불일치로 인해 배심원 15호가

실제로 배심원 임무를 위한 소환장을 받았는지 그리고 법원이 배심원으로 일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심사를 받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된다”고 주장했다.

법원서기실은 배심원들의 신원을 확인할 의무가 있는데, 이번 사건에서는 “본인을 확인할 수 없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Penney Azcarate 판사는 평결을 기각하기 위한 청문회를 열 계획인지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와 별도로 월요일, 뎁이 2017년 영화 ‘시티 오브 라이즈(City of Lies)’ 촬영 중 자신을

주먹으로 때렸다고 주장하며 뎁을 고소한 로케이션 매니저의 변호인단은 로스앤젤레스 법원에 “조건부” 합의가 이뤄졌다는 서류를 제출했다.

Gregg “Rocky” Brooks의 변호사가 제출한 법원 문서에는 조건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Holly Fujie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 판사에게 1월 5일까지 해고 요청을 제출할 것이라고 표시했습니다.

브룩스는 현재 59세인 뎁이 자신을 두 번 때린 후 원고에게 “지금 당장 내 뺨을 때리는” 대가로 10만 달러를 주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Brooks는 논쟁에 대해 프로덕션을 고소할 권리를 포기하는 동의서에 서명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그렇게 하지 않자 해고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Depp의 변호사는 Brooks의 모든 주장을 부인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