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트렌드세터가 됨에 따라 글로벌

중국이 트렌드세터가 됨에 따라 글로벌 기업들이 CIFTIS에서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입니다.

중국이 트렌드세터가

카지노 분양 추세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서 중국의 ‘주도적 역할’을 보여줍니다

수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의 연례 서비스 무역 박람회는 최고 탄소 및 탄소 중립성에 대한 중국의 확고한 공약

속에서 녹색 및 혁신적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은 최신

녹색 및 혁신적인 기술과 응용 프로그램을 새로 생성된 환경 서비스 섹션에서 전시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박람회.

생태 및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 분야에서 광범위한 신기술과 응용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새로운 주제 섹션은 더 명확한 미래를 향한 전 세계의 흔들리는 사명에도 불구하고 중국을 녹색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불굴의 트렌드세터로 칠할 태세입니다. 관찰자가 말했다.

9월 5일 수요일부터 9월 5일까지 열리는 2022 중국 국제 서비스 무역 박람회(CIFTIS)의 하이라이트로 중국 국립 컨벤션 센터의 2단계 환경 서비스 섹션이 올해 처음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새로운 주제 부서는 16,700제곱미터의 면적을 커버하고 저탄소 에너지, 기후 및 탄소 경제, 탄소 중립 및 녹색 기술 등의 다른 주제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신화통신이 화요일 베이징 국제 서비스 무역 업무를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센터.

중국 뉴스 사이트 cenews.com.cn은 화요일에 100개 이상의 기업과 업계 선두 기업이 환경 서비스 섹션에 모일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한편, 올해 CIFTIS 기간 동안 세계 생태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관한 정상 회담, 중국의 탄소

중립 경제 개발에 관한 포럼, 기후 경제 포럼을 포함하여 약 20개의 저탄소 및 지속 가능한 개발 테마 행사가 개최됩니다.

중국이 트렌드세터가

행사의 대면 전시 면적은 작년보다 26,000제곱미터 증가하여 현재 152,0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베이징에 소재한 공공 및 환경 문제 연구소 소장인 Ma Jun은 수도의 눈에 띄는

대기 질이 개선된 것과 같이 중국은 수년에 걸쳐 녹색 및 저탄소 경제로 전환하는 데 뚜렷한 진전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

Ma는 재생 가능 및 비화석 자원 분야에서 중국의 글로벌 리더십을 인용했습니다.

중국의 태양광 패널 및 풍력 설비, 수력 발전 설비 용량은 모두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중국은 또한 신에너지 자동차(NEV) 소유 부문에서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Ma는 말했습니다.

중국 승용차 협회의 Cui Dongshu 사무총장은 월요일에 7월에 전 세계 NEV 판매에

서 중국의 점유율이 68%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Cui에 따르면 처음 7개월 동안 중국은 전 세계 승객용 NEV 판매의 60.6%를 차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경제의 녹색화에 대한 눈에 띄는 진전이 글로벌 성장 추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더욱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Ma는 예를 들어 중국의 태양광 패널 리더십은 제조 강국이자 기술적으로 앞선

글로벌 챔피언이라는 중국의 위치를 ​​입증하며 NEV 부문은 녹색 성장으로의 전환에서 다른 국가보다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2050년까지 최소 130조 위안(18조 8500억 달러)을 투입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의 야심찬 탄소 피크 및 중립 목표는 저탄소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외국 기업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Ma는 말했습니다.

올해 CIFTIS에 참가한 해외 거물 중에는 미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Tesla와 칩 거인 Qualcomm이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