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해 인구 문제

지구를 위해

지구를 위해 – 낳지 마라
집에서 친환경의 기본 원칙은 항상 ‘Reduce, Reuse, Recycle’이었습니다.
3개의 R은 중요도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으므로 우선 사용을 줄이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줄이면 처음부터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사용하거나 재활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속담은 아기를 낳는 데 적용되지는 않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자녀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먹튀검증 12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단순한 답이 있는 단순한 사실입니다.
모든 가족이 작아야 하며 최대 한 명, 두 명 또는 세 명의 자녀가 있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것이 이해되고 수용되고 채택된다면 세상은 한두 세대의 공간에서 훨씬 더 나은 곳이 될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지구를 위해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고 선택에 따라 아이가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의 불안한 미래에 눈을 뜨면서 어린이 없는 운동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없다는 것은 성명을 내고 진정한 희생을 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없는 사람들은 박수를 보내고, 상을 받고, 축하하고, 칭찬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남성과 여성이 세상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을 보고 자녀가 없는 삶을 살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눈앞에 실제적인 위험이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가 직면한 것과 같이 불확실하고 불확실한 미래가 있는 세상에 한 아이를 데려와야 합니까?

인구문제와 지구를 위해

오늘날 세상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부가 그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랄 것입니다. 사회 내의 인식 수준이 너무 낮아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세상의 미래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이해할 수 없고 기이하게 보일 것입니다.

자원이 고갈되는 세상에서, 세상에 또 다른 부담을 주지 않기로 한 결정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이타적인 행동입니다.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본능과 친구, 가족, 사회의 기대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아이가 없는 사람들은 평생 가족이 되는 유대감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들은 자녀들이 학교에 가고, 자라서 어른이 되는 것을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정치기사 보러가기

그들은 아이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자부심을 결코 경험하지 못할 것이며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기쁨을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이가 줄 수 있는 순수하고 순수한 사랑을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용감하고 감정적으로 힘든 선택입니다. 우리 모두는 자녀를 갖는 데 많은 희생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일이기 때문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DNA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일본, 독일 및 기타 국가들은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 중 일부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아이를 키우는 데 드는 비용은 육아 비용과 수입 손실 측면에서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대가족을 미루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을 갖는 것이 사람들이 해야만 하는 일이라는 전통적인 가정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기술과 다른 방식으로 인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아이를 키우고 싶은 자연스러운 충동을 압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