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자원법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천연 자원법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구합니다.
시민 사회 단체와 NGO는 임업, 수산 및 보호 지역에 관한 법률 초안을 작성할 때 NGO, 언론인, 대중 및 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구하도록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천연 자원법에

정부가 제안된 법률에 대해 논의할 것을 촉구하는 움직임은 월요일에 행정, 법무, 환경 및 농림수산부가 산림에 관한 법률 초안을 신속하게 처리한 후 나왔다.

지방 행정의 책임을 강화하고 천연 자원을 보호, 보존 및 개발하기 위해 내무부의 어업 및 보호 구역.

국제투명성기구(Transparency International Cambodia)의 Pech Pisey 사무총장은 천연자원을 관리하기 위해 법률이

필요하며 정부가 공공장소, 보호구역 및 보호구역 관리를 적절하게 입법화해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률이 적절하며 정부가 논의에 이해 관계자를 참여시켜 의견을 모으고 “법적 원칙이 천연 자원을

보호하려는 맥락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해 관계자들의 피드백이 정부가 부족하거나 생각하지 못하는 의견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시민사회단체와 언론인들이 국민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국민의 우려를 인식하고 있어 법률 개선을 위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천연 자원법에

“참여가 주어진다면 법의 틀이나 내용에 대한 더 나은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Pisey는 “참여가 가능하다면 수혜자는 정부이며, 이는 법안이 통과되면 이미 관련 파트너와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초안이 입법화되면 남은 것은 효과적인 법 집행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청소년 네트워크 협회의 연구 및 옹호 프로그램 책임자인 Heng Kimhong은 거의 20년 동안 시행되어 온 법률을 수정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좋으니까 수정하면 안 되는데, 천연자원 보호법 등 일부 조항이 시행되지 않고 있다.

지금은 법을 개정할 때가 아니라 시간낭비입니다.

“정부가 법 초안을 수정하거나 개정한다면 정부는 다른 사람들, 특히 관련 기관을 수정에 참여하도록 초청해야합니다.”

김홍은 “정부는 시민사회단체와 지역사회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해 관계자의 입력이 현장에 있고 쉽게 입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토론에 초대되어야 하는 커뮤니티는 지역 커뮤니티, 보호 지역, 산림 커뮤니티 및 어업 커뮤니티라고 말했습니다.

김홍은 “정부 보고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직접 들어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월요일에 세 가지 법률 초안의 준비는 캄보디아에서 지방 정부의 책임을 증진 및

강화하고 천연 자원의 보존 및 개발을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보호하기 위한 분권화 및 개혁을 목표로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