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의 선거 레슬링 경기: Dynasties

케냐의 선거 레슬링 경기: Dynasties v Hustlers

트럼프가 미국 대선에서 클린턴을 지지하는 것과 유사한 움직임으로, 케냐의 퇴임 중인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은

적으로 변한 친구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에게 정치적인 왕관을 넘겨주지만, 8월 9일 선거에서 그의 대리인 윌리엄 루토(William Ruto)가 왕좌를 빼앗으려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것은 Mr Ruto가 자신을 “사기꾼”으로 던지고 싸우는 것을 본 정치 드라마로 이어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케냐의 가장 큰 두 왕조인 케냐타 왕조와 오딩가 왕조가 권력을 잡으려는 시도로 간주합니다.

케냐의 선거

케냐인들의 동정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는 기도하고 울며 케냐타 대통령이 자신을 위협하고 있다고 선동적인 주장을 했습니다.

“당신이 내 아이들을 죽이지 않는 한 나는 당신과 마주하겠지만 제발 서로를 존중합시다.” 루토는 군중이 그를 응원하는 그의 마지막 선거 집회 중 하나에서 말했다.

케냐의 선거

케냐타 씨는 자신의 주장을 반박하면서 “당신은 거의 3년 동안 나를 모욕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만진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그들의 교환은 케냐타가 오딩가를 후계자로 지지하면서 케냐의 선거 운동이 얼마나 개인적이고 혹독했는지를 보여주었다.

케냐의 정치 분석가인 마시보 루말라 교수는 BBC에 “대통령은 루토와 대화를 나누고 경쟁자를 잊기 위해 루토의 초점을 돌렸다”고 말했다.

그는 “대통령이 자신의 화를 표출하는 대리인의 모습을 가까스로 끌어내는데 성공했다”며 “이는 좋은 일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분석가인 Macharia Munene 교수는 이러한 날카로운 교환으로 인해 Odinga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람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루토 씨에게 약간의 타격을 주기도 했지만, 그를 “아빠”라고 낙인찍어 그의 사기꾼 주장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맨 오브 랜드” – 부통령이 어떻게 케냐의 큰 지주가 되었는지에 대한 오랜 논쟁에 대한 언급. 그는 불법적으로 토지를 취득한 것을 부인합니다.

케냐타 대통령의 오딩가 대통령 지지는 두 사람을 재결합시켜 자신의 유산을 확보하려는 시도로 여겨졌다.

영국 식민 통치에 공동으로 맞서 싸운 가족들 – 독립 3년 후인 1966년에야 결별하고 그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임기까지 얼간이에 머물렀다.

그것은 2013년 선거에서 동맹을 맺은 루토 씨를 버리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2007년 여론 조사 이후 케냐를 강타한 치명적인 폭력 사태에 대해 국제형사재판소(ICC)에서 제기된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무네네 교수는 “그들을 하나로 묶었던 것이 사라졌다”며 “이제 루토는 당선되기를 원하고 우후루는 그의 유산을 원하기 때문에 그들의 이익이 충돌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

케냐타는 논란이 된 2017년 여론조사 이후 처음으로 오딩가에게 제안했다. 결과를 거부한 Mr Odinga는

케냐타 가문과 관련된 회사를 포함한 여러 회사의 보이콧을 위해, 수도 나이로비에서 열린 대규모 집회에서 스스로를 “인민의 대통령”이라고 선언했습니다.

Munene 교수는 “Uhuru는 즉각적인 문제를 야기하고 작업을 방해할 수 있었기 때문에 Raila를 수용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7세의 베테랑 정치인은 4번의 실패한 시도 끝에 대통령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강화시켜준 케냐타 씨의 올리브 가지를 받아들였다고 덧붙였습니다.

무네네 교수는 “오딩가는 나이 때문에 더 절망적인 것 같고 이번이 마지막 기회인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