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안내견

코로나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안내견 훈련을 위한 트릭
혼잡한 도로를 탐색하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고, 상점을 방문하는 것은 안내견에게 하루 종일 걸리는 일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폐쇄

그러나 웨일즈의 훈련 센터가 폐쇄되고 도로가 조용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개를 사려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하숙인으로 알려진 자원 봉사자는 대신 비디오 수업을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기간 동안 집과 정원에서 계속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폐쇄

안내견 강사 에이미 존(Amy John)은 그들이 “그 이상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12개월에 훈련을 시작할 때부터 안내견은 하숙인과 함께 생활합니다.

그리고 필수 기술을 배우기 위해 매일 안내견 Cymru 훈련 센터로 데려갑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들어왔을 때 훈련소는 문을 닫아야 했고,

거실과 정원에서 15마리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자원 봉사자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Amy는 “그들은 여전히 ​​매일 산책을 하거나 자유 달리기를 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카페와 레스토랑이 문을 닫고 도로의 교통량이 줄어들면서 Amy는 강아지에게 말했습니다.

안내견이 직면해야 하는 많은 일상적인 어려움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개를 상점과 카페에 데려가고 버스에 익숙해지기 위해 정기적으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지만 현재로서는 모든 것이 완전히 꺼져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my와 그녀의 강아지 Bryngwyn은 운동 비디오를 만들어 학교에 보내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개와 함께 연습하고 피드백을 위해 영상을 다시 보내는 하숙인.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트릭은 손을 만지고 좌석에 머리를 대고 주인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심시키는 데 중요한 필수 기술을 가르칩니다.

에이미는 “그들은 우리와 함께 있는 동안 외출하는 데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우리가 이것을 계속 유지하고 그들의 작은 마음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16주가 소요되는 훈련이 끝날 무렵, 개는 개의 속도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시각 장애인 또는 맹인 주인과 “매칭”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잠금이 끝날 때까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Amy는 “정말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훈련이 거의 끝나가고 짝을 이룰 준비가 된 개가 몇 개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웨일즈의 안내견 대기자 명단에 59명의 시각 장애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원 봉사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개가 혼잡한 길을 안내하고 기차와 버스에 타는 것과 같은 필수 기술을 연습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인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들에게는 도전이 될 것이며, 훈련에 복귀할 때

“우리는 개가 고객과 짝을 이루기 전에 개가 정말로 자신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more news

봉쇄 기간 동안 바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안내견뿐만이 아닙니다. 일부 노견들은 그들의 지도에 의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