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프랑스의 미친 영향력 및 백신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4차 물결에 압도된 프랑스 섬들

프랑스 보건 당국에 대한 불신은 섬의 예방 접종률이 본토의 예방 접종률보다 낮은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합니다.

카리브해에 있는 두 개의 주요 프랑스 섬인 과들루프와 마르티니크에서는 전통적으로 매일 약 20분 동안 지속되는 인기 있는 방송 중에 라디오 앵커가 사망 기사를 낭독합니다.

온라인 메이저 파워볼 사이트 5

그러나 두 섬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네 번째 물결과 싸우면서 라디오 방송국은 이제
하루에 60명의 사망자가 발표되면서 최대 1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는 사망 기사를 위한 공간을 마련해야 했습니다.

여름 동안 프랑스 본토에서 증가하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증가로 입원과 사망은 이전 파도보다 적었지만,
섬에서 실패한 예방 접종 캠페인은 특히 건강 문제에 대한 국가 당국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섬과 본토의 대조는 극명합니다.

8월 25일 현재 전체 프랑스 인구의 62.9%가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섬에서는 그 중 3분의 1입니다.
12세 이상 인구의 약 22.5%만이 현재 마르티니크에서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았고, 과들루프에서는 약 20%만이 400,000명 미만의 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과들루프 지역 보건국의 발레리 드눅스 국장은 성명을 통해 과들루프에서 전염병이 “약간 감소”했지만 여전히 “심각하다”고 말했다.

섬의 지방 당국은 지난주에 336명의 새로운 환자가 병원에 ​​입원해 6,000건을 넘어섰다고 말했습니다.
중환자실 수는 3배(병상 92개)로 늘어났고 8월 25일 26명의 환자가 본토로 대피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115명이 사망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섬의 당국은 봉쇄를 연장하고 해변과 비필수 품목을 판매하는 상점을 폐쇄했습니다.
6월과 7월에 섬의 모래사장으로 몰려든 관광객들은 대부분 다시 날아갔다. 아직 그곳에 계신 분들은 떠나시기 바랍니다.

정치뉴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내각 회의에서 “백신 접종이 [더 빠르게 확산되는] 델타 변종에 대한 최선의 대응책이라는 증거가 필요했다면 불행히도 앤틸리스 제도는 잔인한 증거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올리비에 베랑(Olivier Véran) 보건부 장관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원 봉사자 의사와 간호사에게 과들루프와 마르티니크에 여행을 갈 것을 호소했다. 2주 동안 거의 500명의 의사, 간호사, 소방관이 과들루프와 마르티니크에 갔습니다.

과들루프와 기타 프랑스 카리브해 섬의 전염병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만든 Facebook 그룹에서 수십 명의 의료 종사자가 얼마나 지쳤는지 토로하고 백신에 대한 질문과 의견에도 응답합니다.

“상황은 전쟁 현장처럼 재앙적입니다. 우리는 파도를 억제할 수 없습니다.” 한 Mabchour 박사는 독자들에게 예방 접종을 요청하는 게시물에서 그룹에 썼습니다.

과들루프 지역 보건국의 조사에 따르면 “[섬 인구의] 20%가 백신 접종을 원하지만 40%는 여전히 부작용이나 백신 자체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Denux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