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밥 사겟, 주목을 받지 않았을 때 어땠는지?

코미디언 밥 사겟의 아내 켈리 리조(Kelly Rizzo)가 주목을 받지 않았을 때 그가 어땠는지 밝혔다.

코미디언


코미디언 밥 세이겟의 아내 켈리 리조는 사망 후 처음 가진 인터뷰에서 이 코미디언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털어놓았다.

“관중이 없을 때 밥 세이겟은 어땠나요? 주변에 아무도 없고, 웃을 사람도 없는데, 그 남자는 어땠나요?”
호다 코브는 29일(현지시간) 방송되는 ‘투데이(Today)’와의 인터뷰에서 리조에게 물었다.

“그것은 여전히 똑같았다. 그는 그저 삶을 즐기기 위해 그곳에 있었다. 그리고 그는 단지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리조는 대답했다.

그녀는 “우리가 식당에 가면, 그는 웨이터들, 웨이트리스들과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는 모든 호스트들을 알고 있었다.
모두가 그를 알고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끊임없는 메시지는 그저 ‘모든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라’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인생에서 너무나 많은 일을 겪었고, 그는 삶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켈리 리조(Kelly Rizzo)는 코미디언 사망 후 첫 인터뷰에서 밥 세이겟이 카메라 앞이나 관객 앞에 있지 않았을 때의 모습을 밝혔다.
제프 로스는 밥 세이겟의 ‘스타급’ 장례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일등석이었어요’

“그래서 그는 항상 모두에게 친절하고 사랑스러웠어요,” 라고 그녀가 말을 이었다. “그는 내가 아는 사람 중 최고의 남자였다. 그는 정말 친절하고 멋졌어 그리고 그의 인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걸 알고 있었어 그리고 그를 우연히 만나는 사람은 누구나 ‘와, 이 사람은 특별한 사람이다.’”

Saget은 1월 9일 플로리다 올랜도에 있는 그의 호텔 방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다.

오렌지카운티 관할 보안관은 SNS를 통해 사게의 사망 사실을 확인했으며 사게가 부정행위를 하거나 마약을 복용한 흔적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가 죽기 몇 시간 전, 사제는 플로리다에서 매진된 관중들 앞에서 공연을 했다.

코미디언 사겟은 1월 9일 매진된 관중 앞에서 공연을 한 지 몇 시간 만에 플로리다의 한 호텔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Saget은 1월 14일 금요일 비공개 장례식 동안 안치되었다. 그 코미디언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로스앤젤레스에 묻혔다.

리조는 장례식이 끝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게에게 경의를 표하는 글을 올렸다.

“이번 주 많은 숙고 끝에, 저는 시간을 빼앗겼다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정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해보자면: 지구상에서 가장 놀라운 남자와 결혼하게 된 것이 얼마나 행운이었는지”라고 리조가 자막에서 시작했다.

“저는 지난 6년간 그와 함께 이 미친 짓을 하고 그의 인생에 함께 한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가장 행복하게 만들고 서로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겨야 해요. 그는 모든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한 푼도 빠짐없이. 밥이 그만큼 놀라웠기 때문이다. 그는 사랑이었다. 만약 당신이 그의 삶에 있었다면, 그가 당신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는 당신에게 말할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이 코미디언은 1월 14일 비공개 장례식에 안장되었다.

사게와 리조는 2018년에 결혼했다. 피플지에 따르면 이 코미디언은 두 사람이 ‘기묘한 이야기’의 한 에피소드를 보고 있는 동안 리조에게 청혼했다.

리조와 결혼하기 전, 사제는 셰리 크라머르와 15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세 명의 아이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