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목요일

1월 6일 목요일 저녁 청문회 진행

파워볼사이트 Milley는 Pence가 국회 의사당을 보호하기 위해 ‘명시적이고 매우 직접적이며 모호하지 않은 명령’을 내렸다고 증언했습니다.
위원회 부의장인 리즈 체니(R-Wyo.)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국회의사당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정부에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지만 펜스 전 부통령은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체니는 1월 6일에 펜스 부통령과의 대화를 자세히 설명한 마크 밀리 합참의장의 발언을 녹음했다.

파워볼 추천 Milley는 “그는 매우 활기차고 매우 명확하고 매우 직접적이며 모호하지 않은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것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활기차고 매우 직접적이었고 매우 확고했습니다.”

1월

Milley는 Pence가 Christopher Miller 당시 국방부 장관에게 “여기에 군대를 배치하고 경비를 여기에 배치하고 이 상황을 진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조적으로 Milley는 당시 백악관 비서실장이었던 Mark Meadows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부사장이 모든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결정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없애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2021년 1월 6일 Meadows와의 대화를 회상합니다. “그건 내가 개인적으로 정치, 정치, 정치, 적신호로 즉시 해석하는 것입니다.”

1월 6일

“트럼프, 미 정부에 국회의사당 보호 지시에 어떤 요구도 하지 않았다”
체니 총리는 “트럼프 대통령이 폭력 사태가 전개되는 과정에서 이를 잘 알고 있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체니 대변인은 미 국회의사당에서 공격이 진행되는 동안 작성된 문서를 제시하며 “백악관 직원들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개입하고 폭도를 소탕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다.

이 문서는 백악관 직원이 “대통령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조언하는” 내용으로 작성됐다.

체니는 “적절한 권한 없이 국회 의사당에 들어간 사람은 즉시 떠나야 한다”고 적었다. “이것이 바로 국회의사당과 전국적으로 그의 지지자들이 대통령에게 그렇게 하라고 촉구했던 것입니다. 그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체니 총리는 “의사당 지도자들이 ‘겁에 질린’ 공화당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를 포함해 대통령에게 도움을 간청했고,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대통령을 설득하지 못해 가족 여러 명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군중들에게 국회의사당을 떠나라고 말하는 것을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어떤 조직에도 국회의사당을 방어하라고 지시하지 않았습니다.”

체니는 트럼프가 “1월 6일 국방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지 않았다. 그는 법무장관과 얘기하지 않았다. 국토안보부와도 얘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체니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은 그날 주 방위군 배치 명령을 내리지 않았고 법 집행 자산을 조정, 전시, 배치하기 위해 법무부와 협력하려는 노력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more news

1월 6일 위원회는 국회의사당 공격 동안 발생한 사건의 전에 본 적이 없는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선발 위원회는 2021년 1월 6일 동안 발생한 그래픽 이벤트에 대한 전례 없는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위원회 의장인 D-Miss.인 Bennie Thompson은 목요일 저녁 위원회의 첫 황금시간대 청문회에서 비디오가 재생되기 전에 “보기가 어렵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