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아이와 포켓몬고

7세 아이와 포켓몬고 하던 중 아버지 총에 맞아 숨져

7세 아이와 포켓몬고

먹튀사이트 일리노이주 에반스턴에 사는 29세 남성이 목요일 공원에서 어린 딸과 함께 포켓몬 고를 하던 중 총에 맞아 숨졌다고 가족이 밝혔습니다. 위의 범죄 현장 테이프는 2018년 9월 20일 메릴랜드주 애버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에반스톤에 사는 한 아버지가 목요일 공원에서 어린 딸과 함께 포켓몬 고를 하던 중 총에 맞아 숨졌다고 가족들이 전했다.

경찰은 오후 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인근 경찰관이 총성이 들린 후 현장에 출동했다. 경찰이 공원에 도착하여 아버지에게 응급처치를 제공하자 그는 사망 선고를 받았다고 Evanston 경찰국은 금요일 보도 자료에서 썼습니다.

“초기 조사에서 피해자와 그의 딸이 공원에서 걷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해자는 공원에서 적어도 한 명의 피험자와 대면했습니다. 잠시 후, 정체를 알 수 없는 피험자가 피해자에게 총을 쏘아 살해했습니다.” 부서가 말했다.

7세 아이와 포켓몬고

경찰은 피해자의 7살 딸이 “현장에 있었지만 다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 남자는 나중에 29세의 Servando Hamros로 밝혀졌습니다.

보도 자료는 “Evanston 경찰서는 조사를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추가 업데이트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BS Chicago와의 인터뷰에서 Hamros의 가족은 여러 사람들이 촬영을 시작했을 때 그가 딸과 함께 Pokémon Go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에 있던 다른 사람들과 대결을 벌여 그를 죽였습니다. 제 손녀가 ‘아빠가 쏜 총을 도와주세요’라고 우리를 FaceTimed 했습니다. 공원에서 아빠와 단둘이.” 그녀의 안전이 두려워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햄로스의 어머니가 말했다. “그들은 그녀 앞에서 그를 처형하고 그녀를 쐈습니다.”

공원 근처에 사는 함로스의 가족은 총소리를 들었다.

Hamros의 어머니는 “저는 손녀의 작은 포켓몬 모험을 위해 사탕을 주머니에 넣어두기까지 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내 아들이 살해당하는 소리를 듣고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뉴스위크(Newsweek)가 토요일 아침에 논평을 요청했을 때 Evanston 경찰국은 이 사건에 대한 업데이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총기 폭력을 목격한 기타 아동 사건
이번 주 텍사스에서 경찰은 9세 소녀가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할머니를 쏘고 죽이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 남성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부상을 입은 계부에게도 총을 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총격 사건이 일어났을 때 그 남자의 딸은 할머니 집에 살고 있었다.

또한 이번 주 플로리다 남성은 부부의 세 자녀가 집에 있는 동안 아내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한편 지난 3월 로스엔젤레스에서는 한 남성이 자동차 판매에 유인돼 아내와 딸, 손자 앞에서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 남자는 공격자들에게 돈을 주기를 거부했을 때, 그는 총에 맞았습니다.

9세 아이 앞에서 자기 엄마 총으로 쏘아 죽인 남자: 경찰
살인마는 대중 교통에서 그들을 따라간 후 치명적인 총을 쐈다 : 경찰
베이비시터는 감시 아래에서 불태우고 칼로 소년들을 고문: 경찰

한편 지난 3월 로스엔젤레스에서는 한 남성이 자동차 판매에 유인돼 아내와 딸, 손자 앞에서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 남자는 공격자들에게 돈을 주기를 거부했을 때, 그는 총에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