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대선 경선: 나이지리아 볼라 티누부는 누구?

APC 대선 경선: 나이지리아 볼라 티누부는 누구?
나이지리아의 상업 중심지인 라고스를 재건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볼라 티누부(70)는 집권 여당인 전진보 의회(APC)를 내년 2월 대통령 선거로 이끌지만,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를 바라보면서 되살아나는 반대, 부패 혐의, 건강 문제에 직면해 있다.

힘든 직업.
한때 군사 통치자 Sani Abacha에 의해 추방된 Tinubu 씨는 자유의 가치를 알고 자신의 서명 모자에 휘장으로 착용합니다.

APC 대선 경선


파워볼사이트 훈련된 회계사였던 그는 그가 소속되어 있던 민주주의 국가 민주주의 연합(Nadeco) 그룹의 활동으로 인해 그를 Abacha의 십자선으로 이끌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1998년 Nadeco와 Abacha의 죽음과 같은 그룹의 반대는 1999년 나이지리아의

민주주의를 이끌었고 여러 면에서 전 Mobil 석유 파워볼 추천경영진인 Mr Tinubu가 나이지리아의 대통령직을 맡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정치 경험과 전국적인 영향력을 바탕으로 제1야당인 인민민주당(PDP)을 대표하는 아티쿠 아부바카르 전 부통령과 치열한 경쟁을 펼칠 선거에서 승리할 예정이다.

도시 유권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동당의 Peter Obi의 캠페인.

지지자들에게 자가반(Jagaban)으로 알려진 티누부(Tinubu)가 최고 직위를 얻는다면 그는 지역 경계로 분열된 국가를 통합하고 광범위한 불안을 해결하며 일자리를 창출하고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을 낮추려고 할 것입니다.

APC 대선 경선


그러나 그를 만드는 것은 직업이 아닙니다.

그는 1999년과 2007년 사이에 라고스 주지사를 지낸 자신의 시간을 지적하여 자신의 후보를 정당 대표들에게 판매했으며 나이지리아인들에게도 그렇게 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그의 재임 기간 동안 라고스는 막대한 외국인 투자를 통해 수입을 크게 늘렸고, 고속 버스를 위한 새로운 차선을 만든 대중 교통 계획은 통근자들이 매일 직면하는 악명 높은 교통 체증을 완화했습니다.

그러나 인구가 약 2,500만 명에 달하는 이 도시는 역전하겠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거대 도시로서의 명성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공공 기반 시설은 대부분 황폐한 상태입니다.

물과 공공 주택과 같은 기본 편의 시설은 노후화되었으며,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시작된 경전철 프로젝트는 국가의 부유함에도 불구하고 거의 20년 후에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2007년에 퇴임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 재정을 장악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뒤를 이은 모든 주지사는 “위대한 로드맵”을 따르는 제자였으며, 감히 자신의 길을 찾았던 주지사는 강력한 운송 조합원의 도움을 받아 재빨리 좌절했습니다.
Tinubu씨에 대한 부패 혐의도 있지만 그는 부인하고 있습니다.More News
2년 전, Tinubu씨가 측근을 통해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인 Alpha-beta의 회계사 Dapo Apara는 그가 회사를 자금 세탁, 사기, 탈세 및 기타 부패 행위에 사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Tinubu 씨는 그와 Alpha-beta가 혐의를 부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소송을 당했지만 모든 당사자는 1월에 법정 밖에서 합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행동 강령 재판소(CCT)에 두 번 직면한 것을 포함하여 이러한 주장은 공직자 강령을 위반했다는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