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son의 로켓 팀은 기쁨으로 ‘미쳐’갑니다

Branson의 로켓

Branson의 로켓 팀은 기쁨으로 ‘미쳐’갑니다.
서울op사이트 일요일에 세 시간 동안 Richard Branson 경은 그의 로켓 회사가 다시 한 번 궤도에 오르려고

시도하는 것을 보여주는 컴퓨터 라이브 스트림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카리브해의 Necker Island 휴양지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점보 제트기 날개 아래에서 방출된 부스터를 사용하여 위성을 우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태평양 상공을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성공이 확인된 것은 약 19:50 GMT였습니다.

신발 상자 크기의 우주선 10개를 지구 상공으로 끌어올렸습니다.

Richard 경의 회사인 Virgin Orbit은 즉시 트윗을 보내 임무 제어에서 콘솔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며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기업가의 느낌은 정확히 같았지만 거기에는 엄청난 안도감이 뒤섞여 있었습니다.

작년 5월에 우주에 가려고 했던 이전의 시도는 실패했고, 그래서 이 임무는 매우 중요했습니다.

Branson의 로켓

“만약 그것이 잘못되었다면 – 그리고 때때로 이러한 일이 연속적으로 4, 5, 6번 잘못되었다면 – 우리의 모든 항공사가 결항되었을 때 우리의 크루즈는 매우, 매우, 매우 비쌌을 것입니다. 회사는 그라운드에 있고 피트니스 클럽은 등등. 그래서 일요일 비행에 성공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Richard 경은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자신 있게 미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 기반을 둔 Virgin Orbit은 급증하는 소형 위성 서비스를 제공할 신생 기업의 선두에 있습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 덕분에 견고하고 소형화된 저비용 구성 요소에 혁명이 있었고 이는 이제 거의 모든 사람이 매우 작은 패키지로 유능하고 저렴한 우주선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항상 그래왔듯이 가장 큰 장애물은 민감한 가격으로 적시에 우주에 탑승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새로운 전용 소형 발사기 시스템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모든 지망생들 앞에 나가서 Virgin Orbit은 강력한 뿌리를 심을 수 있습니다.

Orbit의 CEO인 Dan Hart는 로켓 시작 장면을 조사할 때 “많은 렌더링이 있습니다. 많은 아티스트가 고용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느꼈듯이 궤도에 오르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진입 장벽이 상당히 높습니다. 하지만 물론 경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트는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것이 있다고 믿습니다. . 비행기 날개 아래에서 로켓을 발사함으로써 이론적으로 Virgin 시스템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아키텍처에는 지상 발사 로켓과 고정 패드가 누리지 못하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Virgin Orbit 시스템은 고객에게 직접 가져갈 수 있습니다. 747 플랫폼은 악천후를 극복하기 위해 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미 국방부와 영국 국방부가 포착한 것인 훔쳐보는 눈 너머로 인공위성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영국 정부, 미공군, 캐나다 정부, 프랑스 정부 – 그들은 위성이 외세에 의해 기절되면 몇 달 동안 위성을 교체하지 못할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모두 우리에게 접근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747이 전 세계에 인공위성으로 주차되어 다른 인공위성을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하고 있습니다.”라고 Richard 경은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