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ankhar 부통령, 캄보디아 국회의 1대 부통령이

Dhankhar 부통령, 캄보디아 국회의 1대 부통령이 이끄는 ASEAN 대표단 영접
부통령이자 Rajya Sabha 의장인 Jagdeep Dhankhar는 금요일 뉴델리의 국회의사당에서 Kittisethabindit Cheam Yeap 캄보디아 국회 제1부통령이 이끄는 아세안 의회 대표단을 접견했습니다.

Dhankhar 부통령

Dhankhar 부통령은 인도가 지난 10년 동안 ‘동방’ 정책에서 ‘동방 행동’ 정책으로 질적 전환을 이루었으며, 그 중 아세안이 핵심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도-태평양 지역의 아세안 통합과 중심성에 대한 인도의 지원을 강조했습니다.

회담에서 부통령은 사람 중심의 결과 지향적인 의회 외교가 평화롭고 안전하며 번영하는 인도-태평양 지역 건설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10년 만에 AIPA 대표단의 방문이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6월, 인도와 아세안 국가들은 아세안-인도 대화 수교 30주년을 기념하여 정치, 안보,

경제 및 개발 협력 전반에 걸친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심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아세안-인도 우호의 해로 지정된 2022년 아세안-인도 대화관계 수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아세안-인도

특별 외교장관회의가 뉴델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Dhankhar 부통령

S Jaishankar 외무장관과 Vivian Balakrishnan 싱가포르 외무장관이 회의를 공동 주재했습니다.

회의는 “관련 기존 아세안 주도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정치, 안보, 경제, 사회 문화 및 개발

협력의 전체 스펙트럼에 걸쳐” 상호 이익을 위한 아세안-인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심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공동 의장의 성명서에 따르면, 회의는 동남아시아와 인도 사이의 수천 년의 문명 및 문화 연결에 주목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지난 30년간 ASEAN-인도 대화 관계의 이정표를 회상하고 이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더욱 심화시키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발전하는 지역 구조에서 아세안 중심성에 대한 인도의 확고한 약속을 인정하면서, 회의는 프로젝트 지원을 포함하여 아세안 커뮤니티 구축 과정에 대한 인도의 지원을 환영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제기된 계속되는 도전에 대처하기 위한 공동 노력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회의는 ASEAN 회원국과 인도가 서로에게 제공한 상호 지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more news

회의는 ASEAN-인도 상품무역협정의 조기 검토를 시작함으로써 ASEAN-인도 자유무역지대(AIFTA)의

활용 강화 및 효과적인 이행을 포함하여 ASEAN-인도 무역 및 경제 파트너십의 잠재력을 최대한 달성하기로 합의했습니다.

(AITIGA) 보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단순하며 기업을 위한 무역 촉진을 보장합니다.

회의는 또한 물리적 및 디지털을 포함한 지역적 연결성을 강화하고 “연결성 연결” 접근 방식에 따라

MPAC 2025와 인도의 Act East 정책에 따른 인도 연결성 이니셔티브 간의 시너지 효과를 모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