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주도의 뉴섬 주지사 소환을 물리치기

GOP 주도의 뉴섬 주지사 소환을 물리치기 위한 유색인종 커뮤니티

투표율이 낮은 커뮤니티에서는 소환 절차에 대한 혼란이 유권자 참여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GOP 주도의

토토 구인 Iretha Warmsley는 이전 소방서에서 운영되는 20년 된 조직인 SCOPE, Strategic Concepts in Organizing and Policy Education에

합류한 이래로 최소 12년 동안 선거 기간 동안 남부 L.A.에서 문을 두드렸습니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소환하거나 유지하기 위한 투표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웜슬리는 유권자들과 선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투표용지를 우편으로 보내도록 독려했습니다.

그녀의 존재가 항상 환영받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한 번 방문했을 때 30대 흑인 유권자가 방문하여 웜슬리가 리콜에 반대표를 던질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아, 나는 정치를 싫어합니다. 나는 아무에게도 투표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라고

웜슬리는 말했습니다. 유권자는 “부양비를 하나도 받지 못했다. 그는 가면을 쓰지 않는다. 내가 왜 그래야 합니까?”

GOP 주도의

한때 자신이 꺼려하는 흑인 유권자였던 웜슬리는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정말 개인적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저에게 정치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문을 열었을 때 나는 더 이상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 나쁜 태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웜슬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10여 년 전, SCOPE의 한 사람이 Warmsley의 집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SCOPE 회의에 참석했고 그 이후로 선거 기

간 동안 선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이 Gavin Newsom 주지사를 기억해야 하는지에 대한 9월 14일 특별 선거 질문은 유권자들 사이에서 많은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급여를 받고 때로는 자원봉사를 합니다. 일이 있을 때는 훌륭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하고 있습니다.”라고 웜슬리는 말합니다. “나는 그것에 충실했습니다.”

올해 그녀는 오후 3시 30분부터 8시까지 시급을 받고 있다. 뉴섬 리콜 반대를 위한 백만 유권자 프로젝트 실행 기금 위원회의 지원을 받은 변화.

웜슬리는 꺼리는 유권자에게 투표, 우편 발송 또는 폐기 등의 소환 투표 옵션을 안내했습니다. 유권자는 투표소에 가고 싶어하며 주소가 적힌 엽서를 받게 됩니다.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이 주지사를 기억해야 하는지에 대한 9월 14일 특별 선거 질문 Gavin Newsom 주지사는 유권자들 사이에서 많은 머리를 긁적이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투표합니까? 나는 리콜에 투표하고 나서 아래의 수십 명의 후보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합니까? 그리고 왜 우리는 다시 투표합니까?

Team Newsom은 한동안 여론 조사에서 삐걱거렸지만 9월 첫째 주에 주요 여론 조사에서 그를 패배의 칼날에서 벗어나 내년 임기를 마치기 위해 가볍게 걸어가게 한 것 같았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공 정책 연구소(Public Policy Institute of California) 여론 조사에 따르면 리콜에 반대할 가능성이 있는 유권자는 58%로 뉴섬 주지사를 퇴출시키려는 유권자보다 거의 20%나 앞섰습니다.

리콜과 혼란스러운 과정 – 투표용지에 등재된 46명의 후보자 중 한 명에게 예 또는 아니오로 투표할 수 있지만 이것이 최상위 투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일부 사람들에게는 펀치라인입니다.

“지금까지 달성한 ​​성과를 달성하든 후퇴하든 상관없이 두 개의 캘리포니아가 위태로운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