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 Sen, 장애인 선수들에게 ASEAN 장애인

Hun Sen

Hun Sen, 장애인 선수들에게 ASEAN 장애인 게임에서 마약을 사용하지 말라고 지시
프놈펜: 훈센 총리는 어제 장애인들에게 대회 참가를 위해 마약이나 금지약물의 사용을 금지하는 연설을 했습니다.

7월 6일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장애인 올림픽 대표단과의 회의에서 캄보디아 국가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NPCC)의

Mr. Hun Sen 회장은 스포츠에서 마약이나 금지 약물 사용의 경우, 무대 위에서 국가의 가치와 명성에 영향을 미치는 국제적 지울 수 없는 것.

Mr. Hun 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째로 대회의 규칙과 규정이 대회의 규칙을 위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고, 두 번째 요점은 금지약물의 사용을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수치입니다.”

훈센은 “금메달을 따든 은메달을 따든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위대한 국가의 얼굴을 파괴하라.

팀 전체가 받은 메달로는 경기장에서 약물이나 금지약물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만회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그러나 총리는 스포츠와 다른 분야에서 장애인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이것은 그가 캄보디아 전역의 장애인에게 격려와 희망을 주기 위해 캄보디아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 공동 의장을 맡은 것입니다.

Hun Sen

“내가 왜 대통령이 되어야 합니까? 그것은 우리 장애인들의 노력에 고무적인 기여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대회는 위원장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기 계신 위원장님은 모든 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며 저는 장애인입니다.

훈 센 씨는 장애인들도 총리가 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Hun Sen은 자신이 최장수 총리임을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래서 1997년이면 제가 총리직 12년 차인데, 1985년을 회상해 보면 (따라서) 장애인들에게 참여를 독려하고 희망을 주는 것은 “우리의 것이 필요합니다.”

캄보디아 장애인 스포츠 대표단 차장인 Mr. Yi Sopheaktra의 보고서에 따르면 캄보디아 국가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는 육상, 수영, 배구, 윗몸 일으키기, 남녀, 농구, 남자와 여자, 농구,

토토사이트 남자와 여자, 농구, 시각 장애인, 7인제 축구(뇌 운동) 탁구, 역도, 체스, 보스니아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아세안 장애인 게임에 참가합니다.

패럴림픽에는 선수 115명(스포츠대표, 코치, 보조코치 포함) 총 166명이 참가했으며, 39명,

기술임원 7명, 국가대표 5명과 동시에 훈센 총리가 훈마니를 임명했다.

, 캄보디아청년연맹 회장 7월 24일에 출발하는 이 임무를 위해 캄보디아 대표로

동시에 Mr. HUN Many는 캄보디아 장애인 올림픽과 인도네시아의 아세안 장애인 올림픽을 수송하기 위해 특수 항공기를 제공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Mr. Hun Sen은 어제 캄보디아 장애인 올림픽 대표단을 캄보디아로 수송하기 위한 특수

항공기를 제공하기로 합의했으며, 총리는 NPCC 의장으로서 대회의 숙박, 식사 및 항공료를 책임집니다.

NPCC 사무총장이자 인도네시아 아세안 장애인 대회 대표인 이 베아스나(Yi Veasna)는 포스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ll Leader 아세안에서는 이미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의 권리를 존중하고 증진해야 합니다.

“이것은 평등이며 장애인이든 아니든 우리가 한 가족에 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