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kaze 자동차 공격 야쿠자 잔디 전쟁

Kamikaze 자동차 공격 야쿠자 잔디 전쟁 재개 신호
일련의 “카미카제 자동차” 공격 및 기타 사건으로 인해 법 집행 기관은 야쿠자 전쟁이 다시 불붙고 확대되고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규모 단속이 전국 최대의 조직범죄 조직인 Yamaguchi-gumi와 두 개의 분열 그룹 간의 전투를 진압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폭력은 다시 불타오르는 것처럼 보인다.

Kamikaze


카지노제작 Kamikaze 차량 공격에는 라이벌 갱단의 고위 구성원의 집에 차량을 운전하는 운전자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뻔뻔한 행동은 다른 조직원들의 공포심을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가해자는 일반적으로 재산 피해에 대해서만 체포되어 비교적 가벼운 처벌을 받는다고 수사 소식통은 전했다.more news

한 소식통은 차량 공격이 이웃들 사이에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이는 표적이 된 갱단이 지역사회를 떠나도록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쿠자 전쟁은 원래 2015년 고베 야마구치 구미가 야마구치 구미에서 분리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은 이후 두 갱단을 영역 전쟁에 연루된 것으로 지정하고 이들에 대한 제한을 강화했다.

갱단은 단순히 야쿠자 사무실에 들어왔다는 이유로 체포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히 지정된 구역에서는 라이벌 갱단 주변을 배회하는 것도 금지된다.

경찰은 5명 이상의 갱단이 같은 장소에 모여 있는 것이 발견될 경우에도 갱단을 체포할 수 있습니다.

단속의 결과, 두 갱단 간의 폭력 사건의 수는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5월 8일 초, 고베 Yamaguchi-gumi의 두 번째 지휘관이자 자신의 계열사인 Takumi-gumi를 이끄는 두 번째 지휘관의 집에 차가 들이닥쳤습니다.

이 사건으로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Kamikaze

경찰은 야마구치구미와 연계된 갱단의 26세 멤버를 가옥을 파손한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그러나 오사카지검은 해당 조폭을 주거침입 및 폭행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검찰 관계자는 “차량이 거주지 부지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갱단이 집으로 통하는 대문도 훼손했다”고 말했다.

경찰 고위 관계자는 “경비대를 위협하는 것이 이번 사건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가장 엄한 처벌이 내려져야 한다”고 말했다.

약 한 달 후인 6월 5일, 고베 야마구치구미를 이끄는 이노우에 구니오의 집에 10발의 총알이 발사됐다.

효고현 경찰은 총을 소지한 49세 남성이 자행한 것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그가 야마구치구미 계열 갱단에 속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날 이른 아침, 규슈 남부 주요 섬인 사가의 고베 야마구치구미에 소속된 갱단의 사무실에 차가 충돌했습니다.

사가 경찰은 자행한 야마구치 구미와 연계된 갱단의 일원인 36세를 체포했습니다.

사가시는 ‘영토전’ 지정 대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갱단원들은 자유롭게 야쿠자 사무실에 들어갈 수 있었다.

야마구치구미 회원들도 2017년 봄 고베 야마구치구미에서 탈퇴한 키즈나회 회원들을 공격한 혐의로 체포됐다.

5월 10일, 미에현 이가시의 한 병원에 주차된 차 안에서 키즈나회 고위 회원이 오른팔에 총상을 입은 채 발견됐다.

야마구치구미와 연계된 갱단의 26세 멤버가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됐다.

6월 6일, 차량이 오다 요시노리의 고베 자택에 충돌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