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달 로켓 누출 수정 9월 발사 기대

NASA, 달 로켓 누출 수정, 9월 발사 기대

NASA 달 로켓
2022년 9월 6일 화요일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 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Artemis 1 임무를 위해 Pad 39B에 서 있는 NASA 달 로켓. 새로운 발사 날짜는 오늘로 예정되지 않았습니다.

NASA 달 로켓

(AP 사진/존 라우스)
AP 통신
마르시아 던
2022년 9월 8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AP) — NASA는 이달 말 첫 시험 비행을 하기 위해 달 로켓의 새는 물개를 패드에서 교체하고 있습니다.

관리자들은 목요일 수리 후 모든 수소 연료 누출이 막혔는지 확인하기 위해 또 다른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테스트가 잘 진행되고 우주군이 비행 안전 면제를 연장한다면 NASA는 9월 말에 322피트 로켓을 발사할 때 또 한 번 찌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켓은 추가 작업을 위해 격납고로 돌아가 최소 10월까지 이륙이 지연됩니다.

일련의 수소 연료 누출 및 기타 문제로 지난 주 연속 발사 시도가 중단되었습니다.

NASA에서 제작한 것 중 가장 강력한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에는 3개의 테스트 인형이 있는 승무원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우주국은 2024년에

다음 비행에 우주인을 태우기 전에 캡슐을 달 궤도로 시험 운행하기를 원합니다. 이 달 일주 임무는 현재 예정된 50년 만에 첫 번째 인간 달 착륙의 길을 닦을 것입니다. 2025년을 위해.

NASA의 탐사 시스템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Jim Free는 “급유 테스트를 완료한 다음 현실성과 일정이 무엇인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9월 말에 발사하려면 NASA는 로켓의 자폭 시스템을 감독하는 Cape Canaveral에 있는 우주군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NASA 달 로켓

먹튀사이트 로켓이 인구 밀집 지역으로 방향을 틀면 시스템을 활성화하려면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이 배터리는 주기적으로 다시 테스트해야

하며, 이는 격납고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군대는 로켓을 격납고로 다시 옮기는 것을 피하기 위해 해당 배터리의 인증을 2주 이상 연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로켓이 격납고와 발사대 사이를 이동할 때마다 “일상적인 마모가 발생하고 필요하지 않은 한 그렇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라고 수석 엔지니어 John Blevins는 말했습니다. 올해 이미 3번의 여행이 있었습니다. 카운트다운을 연습하고 가장 최근에는 8월 29일과 토요일에 발사 시도를 저지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로켓 바닥에 있는 수소 연료 라인에 있는 한 쌍의 씰을 교체하면 남아 있는 누출을 해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프로그램 관리자인 Mike Bolger에 따르면 추가 예방 조치로 발사 팀은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단계에서 “유조선에 대한 보다 친절하고

부드러운 접근”을 계획하여 때때로 연료 흐름을 느리게 하여 봉인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다고 낙관한다”고 말했다.

수년이 지연되고 예산이 수십억 달러 초과된 나사의 새로운 달 탐사 프로그램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의 이름을 따서

아르테미스로 명명되었습니다. 1960년대 말과 1970년대 초 NASA의 아폴로 프로그램 기간 동안 12명의 우주비행사들이 달 위를 걸었습니다.

AP 통신 보건 및 과학부는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의 과학 교육부로부터 지원을 받습니다. AP는 모든 콘텐츠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