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프로토콜 변경

NBA

NBA, COVID 프로토콜 변경, 경기 복귀 경로 단축

월요일에 리그가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완료한 후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NBA 선수들은 이제 더 빨리 경기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 양성 반응을 보인 플레이어의 격리 기간은 이제 해당 플레이어가 무증상이고
다른 테스트 표준을 충족하는 경우 기존 10일에서 6일로 크게 단축될 수 있습니다.
팀들은 월요일 리그에서 보낸 메모에서 새로운 프로토콜에 대해 들었으며, 그 사본은 AP 통신에서 입수했습니다.

이 메모는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코로나19에 걸린 미국인에 대한 격리 제한을 10일에서 5일로 단축한 같은 날 발송됐다.
CDC 관계자는 증거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증상이 나타나기 이틀 전과 후 3일이 가장 전염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베픽

NBA 또한 데이터에 의존하여 팀에 업데이트된 프로토콜이
“리그와 전염병 전문가 및 전염병학자가 팬데믹 기간 동안 수집한 테스트 데이터의 분석을 반영합니다”라고 팀에 말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전국 농구 선수 협회와 합의하여 이루어졌습니다.

NBA 선수의 97%가 예방 접종을 받았고 자격이 있는 선수의 최소 65%가 바이러스에 대해 부스트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며칠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숫자가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두 명의 코치(피닉스의 몬티 윌리엄스와 포틀랜드의 천시 빌럽스)가 월요일 NBA의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에 들어갔다.

“리그에서 모든 사람이 같은 일을 겪고 있습니다.”라고 Williams의 부재를 이어받는 Suns의 어시스턴트인 Kevin Young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작년으로 돌아가서 불확실성 탐색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었고 여기 우리가 있습니다.”

불확실성에 대한 더 많은 증거: Suns는 월요일 하루 종일 Elfrid Payton을 아웃 및 프로토콜에 나열한 다음 경기 시간 약 90분 전에 그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블레이저스는 빌럽스의 부재 기간 동안 오랜 감독이었던 스콧 브룩스 어시스턴트가 팀의 코칭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닉스는 월요일에 멤피스를 호스팅하고 포틀랜드는 프로토콜에 7명의 선수가 있는 댈러스를 호스팅합니다. Trail Blazers는 12월 21일부터 중단되었습니다. 12월 23일 브루클린과의 경기로 예정되었던 그들의 경기는 Nets의 명단을 깎는 바이러스 문제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이는 올 시즌 NBA 지금까지 연기한 9경기 중 하나다.

윌리엄스와 빌럽스가 부임하면서 현재 바이러스 문제로 결석한 NBA의 총 감독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프랭크 보겔과 시카고의 빌리 도노반을 포함해 총 4명으로 늘어났다. 보겔은 레이커스의 지난 4경기를 결장했고 도노반은 월요일에 불스가 애틀랜타를 방문할 때 2경기 연속 결장합니다.

Vogel이 없을 때 팀을 이끌고 있는 David Fizdale 레이커스 어시스턴트 코치는 “지금 Frank는 테스트하고 부정적인 테스트를 받는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건강 면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의 정신은 옳습니다. 분명히 그는 다시 돌아와서 경쟁을 시작하기 위해 조금씩 씹고 있습니다.”

NBA의 프로토콜에 있는 선수의 수는 월요일 저녁에 약 120명을 유지했습니다. 목록에 새로 추가된 주목할 만한 선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Jayson Tatum은 Boston Celtics의 프로토콜에 포함되었습니다.

기사보기

애틀랜타는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12명의 선수(바이러스 이유로 10명, 부상 2명)를 명단에 올렸지만 호크스는 가드 트레이 영이 복귀할 수 있다고 밝혔고, 발표를 약 90분 전에 발표했습니다.

바이러스 관련 문제로 특히 큰 타격을 받은 팀은 지난 몇 주 동안 주로 10일 간의 고난 계약에 선수를 계약함으로써 명단을 함께 짜낼 수 있었습니다.

Tatum은 8명의 Celtics, 7명의 Timberwolves와 같은 15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바이러스 관련 이유로 보스턴-미네소타 경기에서 제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