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cey Abrams의 낙태 논평 ‘과학 거부’:

Stacey Abrams의 낙태 논평 ‘과학 거부’: Lindsey Graham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목요일 생식 권리에 대해 한 발언에 대해 민주당 조지아 주지사 후보인 스테이시 에이브럼스(Stacey Abrams)를 불렀습니다.

Stacey Abrams의

Abrams는 Ray Charles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6주에 심장 박동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acey Abrams의

“남성이 여성에게서 여성의 신체를 통제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제작된 사운드입니다.”

9월 13일 강간, 근친상간 또는 산모의 생명을 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15주 후에는 “요청 시” 낙태를 허용하지 않는 법안을 도입한 그레이엄은 트위터에서 에이브람스를 조롱했습니다.

그레이엄은 “Stacey Abrams는 태아에 관한 민주당의 신념과 방향을 완벽하게 요약하고 있습니다. 과학을 거부하고 출생의 순간까지 요구되는 낙태를 지지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이 극단적인 입장은 당신이 과학을 부정할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강남 오피 상원의 일부 공화당 동료들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는 Graham의 법안은 태아가 임신 8주에 만지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어떻게 눈이 형성되기 시작하고 5주에서 10주 사이에 형성이 끝나는지; 그리고 12주에 태어나지 않은 아이가 “인간의 형태”를 취하는 방법.

이전에 낙태 한도에 대해 질문했을 때 Abrams는 그것은 여성, 그녀의 의사 및 가족에게 맡겨진 의학적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테이시 에이브럼스 낙태 심장 박동
Stacey Abrams가 2022년 9월 19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Buckhead Theatre에서 열린 투표 패널의 Beautiful Noise Live Equality 동안 무대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9월 22일, Abrams는 6주에 태아 심장 박동이 “제조된”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상원의원 Lindsey Graham의 반대를 받았습니다.

6월에 그녀는 애틀랜타 저널-헌법에 자신의 견해를 밝히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과학으로 인해 특정 시간 제한을 피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당선되면 조지아에서 여성의 권리를 위한 법안을 통과시키려고 합니다.

“그 권리는 여성의 생명이나 건강을 보호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의사가 태아가 신체 밖에서 생존할 수 있다고 결정할 때까지 계속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에이브람스의 캠페인 웹사이트는 생식권을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 외에도 “낙태권을 더욱 제한하고 6주간의 낙태 금지를 폐지하는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tacey Abrams는 이미 Roe와 Casey에 따라 한계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의사들은 소위 ‘심장박동 법칙’이 의학적으로 정확하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에이브람스 캠페인 대변인 알렉스 플로이드는 목요일 뉴스위크에 말했다.

Floyd는 Dr. 낙태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미국 산부인과 전문의 대학에서 일하는 산부인과 의사 Nisha Verma.

그녀는 NPR에 “임신 6주에는 그 판막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가 임신 초기에 초음파에서 보고 있는 깜박임은 실제로는 전기적 활동이며, 여러분이 ‘듣는’ 소리는 실제로 초음파 기계에서 생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