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an Collins

Susan Collins, Thom Tillis, 중간고사 후 동성 결혼 법안에 대해 확신

Susan Collins

토토사이트 노스캐롤라이나의 톰 틸리스 상원의원과 메인의 수잔 콜린스 상원의원은 11월 중간선거가 끝난 후 동성결혼을 보호하는 법안에 대한 표결이 통과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Tillis는 CBS 뉴스 의회 기자 Jack Turman이 게시한 트윗에 “이것은 분명히 우리 회원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고 싶은 상황이며 궁극적으로 통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 존중법은 동성 결혼에 대해 연방 보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초당파적인 상원 의원 그룹이 통과시키려는 법안입니다. 하원은 지난

7월 공화당이 47명, 민주당 전체가 찬성표를 던지면서 초당적 법안을 통과시켰다. 그러나 157명의 공화당원은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고 7명의 공화당원은 투표를 보류했습니다.

폭스 뉴스 캐피톨 힐의 제이슨 도너 프로듀서에 따르면 콜린스는 회원들의 상태가 “매우 좋다”며 “이 법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안심시켰다고 말했다.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상원 협상가들은 법안에 대한 공화당의 지지가 여전히 불확실하기 때문에 법안 통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법안에 대한 표결을 연기할 것이라고 목요일 발표했다.

Susan Collins

콜린스 상원의원과 위스콘신 민주당원인 Tammy Baldwin 상원의원은 현재 종교의 자유를 보호할 잠재적 조정에 대한 합의에

도달함으로써 10명의 공화당원으로부터 이 법안에 대한 지지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볼드윈은 목요일에 “나는 여전히 법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우리는 선거가 끝난 후 법안을 나중에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법안은 동성 결혼이 다음 목표가 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면서 대법원이 6월에 Roe v. Wade를 뒤집고 낙태에 대한 연방 권리를 종료한 후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1973년의 획기적인 결정이 취소되었을 때 보수적인 판사인 Clarence Thomas는 법원이 “실질적 적법 절차의 판례”를 모두 재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전국적으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한 2015년 Obergefell 대 Hodges 판결이 포함됩니다. more news

테드 크루즈 공화당 상원의원은 지난 7월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한 법원의 판결이 “분명히 틀렸다”고 토머스의 발언에 동의했다.

상원 의원은 지난 7월 Ted Cruz와의 평결 팟캐스트에서 YouTube에 업로드된 비디오에서 오버게펠 판결의 “취약점”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시 Cruz는 “Obergefell은 Ro 대 Wade와 같이 2세기에 걸친 우리나라 역사를 무시했습니다. “결혼은 항상 주에 맡겨진 문제였습니다. 우리는 Obergefell 이전의 주를 보았습니다. 일부 주는 동성 결혼을 허용하도록 움직이고 다른 주는 시민 파트너십을 허용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주에서 채택하는 다른 기준이 있었습니다.”

상원의원은 “그 결정은 결정되었을 때 분명히 잘못된 것이었다”며 법원이 “과도하다”고 덧붙였다.
크루즈는 지난주 제안된 법안을 위협하는 트윗을 공유하면서 결혼 존중법에 대해 비슷한 발언을 했습니다.

“그리스도와 같은” 리더십과 가치를 장려하는 보수 단체인 Family Leader의 회장이자 CEO인 Bob Vander Plaats는 트윗에서 법안 통과가 종교의 자유를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