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porizhzhia: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원자력

Zaporizhzhia: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를 떠나야 한다고 G7은 말했습니다.

G7 정상회의 외무장관들은 러시아가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통제권을 우크라이나에 즉시 반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스크바의 군대가 전체 지역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시설과 그 주변 지역은 지난주에 포격을 당했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Zaporizhzhia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이 지역을 군사 기지로 전환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보복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고 공격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이 복합 단지는 우크라이나 기술자가 여전히 운영하고 있지만 3월 초부터 러시아의 점령하에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에네르호아톰(Enerhoatom) 사장인 페트로 코틴(Petro Kotin)은 이번 주 초 BBC에 약 500명의 러시아

군인들이 그곳을 핵방패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Kotin은 위협이 심각하지만 공장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Zaporizhzhia

다른 개발에서: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부는 화요일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의 비행장에서 폭발로 약 10여 대의 러시아 전투기가 파괴되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폭발에 대한 책임을 부인했으며 러시아 국방부는 기지에서 탄약이 폭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이번 주 초 포병을 맞은 후 헤르손 지역의 점령 지역에 있는 다리가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 지역에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수사관들이 생방송으로 러시아의 침공을 비난한 언론인 마리나 오브샤니코바에 대한 범죄 수사에 착수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들의 기구인 G7의 장관들은 원자력 발전소의 안전에 대한 심각한 위협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의 경고는 “핵 안보를 위협하는 모든 군사 활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한 유엔의 핵 감시 기구인 국제 원자력 기구(IAEA)의 성명을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주의를 기울일 가능성은 기껏해야 극도로 희박해 보인다고 분석가들은 말한다.

G7은 또한 러시아의 행동이 우크라이나에서 핵 활동의 안전을 감시하는 IAEA의 능력을 약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잠재적인 IAEA 임무에 “인위적 장애물과 어려움”을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는 발전소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긴급회의를 요청했습니다. 회의는 목요일에 뉴욕에서 열릴 것입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밤새 우크라이나 중부에서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최소 16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희생자 중 13명은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지역에서, 2명은 도네츠크 지역에서, 한 여성은 자포리치아 지역에서 사망했다. 그들의

경고는 유엔 핵감시기구인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성명을 반영했다. “핵 안보를 위협하는 모든 군사 활동”을 끝내기 위해.

그러나 러시아가 주의를 기울일 가능성은 기껏해야 극도로 희박해 보인다고 분석가들은 말한다.More News